스토버(STOBER), 한국 정밀 유성감속기 시장 점유율 확대 나선다 신제품 출시로 고객들에게 눈도장 찍는다 정하나 기자 2024-11-18 17:39:29

 

사진. 스토버

 

90년 동안 독일 정밀 유성감속기 사업을 영위하며 스토버(STOBER)가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가장 강력하고 콤팩트한 감속기를 개발하고 전 세계 배터리 시장에 주목을 받고 있다. 스토버는 이와 함께 최근에 새롭게 출시한 랙피니언 제품을 한국 고객들에게 알리는 자리를 마련하며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배터리 제조사에 공급
스토버(STOBER)가 국제적으로 정밀감속기 업체들이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가운데, 90년 동안 독일 유성감속기 사업을 영위한 경험을 토대로 다른 기업들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스토버는 감속기를 한국 배터리 제조사들의 핵심 라인에 공급하고 있다. 스토버 감속기는 한국 주요 배터리 제조사들의 생산 라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배터리 분야에 적합한 제품인 스토버의 PHQ 시리즈와 K시리즈는 고품질 헬리컬 기어링과 최대 비틀림 및 틸팅 강성을 갖춘 정밀 서보 감속기로, 저진동 및 저소음으로 작동되며, 높은 토크와 뛰어난 내구성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도 적용될 수 있다. 


또한 고정밀성과 강력한 성능을 보유한 스토버 감속기의 성능은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스토버 감속기는 글로벌 시장에서 그 인기를 증명하듯 유럽과 미국의 주요 배터리 장비 제조사들의 이송 및 고속 턴 공정에 적용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그 성능을 입증했으며, 특히 배터리 제조 공정에서의 안정성과 효율성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평가받고 있다.


이렇게 기업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스토버의 감속기는 높은 토크와 내구성을 자랑하며,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때문이다. 


스토버코리아 문성호 사장은 “스토버의 제품은 고정밀성과 강력한 성능으로 전 세계 고객사들의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고객 지원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기반으로 스토버는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랙피니언 제품군 한국에 첫출시 알려
스토버가 랙피니언 제품 출시를 최초로 알리는 세미나를 한국에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에서 최초로 스토버의 대리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스토버는 랙피니언 제품을 아시아 시장을 타깃으로 제작한 제품으로, 감속기와 함께 한국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스토버가 출시한 랙피니언 제품은 더블보어와 열처리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다.


스토버코리아 문성호 사장은 “이번 랙피니언 제품 출시는 스토버의 기술력과 혁신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이정표”라며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과 기술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에 참석한 대리점 관계자들은 스토버 랙피니언 제품의 우수한 성능과 폭넓은 적용 범위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고 스토버 관계자와 기술적인 부분 등을 주제로 열띤 토론을 진행했다.


스토버는 이번 랙피니언 제품 출시를 통해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며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고객 지원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예정이다. 

스토버(STOBER), 한국 정밀 유성감속기 시장 점유율 확대 나선다 :: Today - 여기에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