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가치 창출과 함께 고객과 함께 성장, 오선엔지니어링㈜
Q. 회사에 대한 소개.
A. 1970년 7월 7일, 국가의 대동맥인 경부고속도로를 준공하며 이 때부터 산업플랜트 및 교량 등 경제 부흥을 위한 각종 토목·건설사업이 진행되며 희망찬 앞날을 향해 끊임없이 전진할 것이라 전망되었다. 그러나 너무나도 빈약한 국가 경제와 기술수준이 이뤄낸 성과는 대도시 중심부에서 교량이 무너지고 상업건물이 붕괴되며 지하철 공사장이 폭발하는 등 수많은 재산과 인명을 잃어버리는 어처구니 없는 결과를 초래했다.
이에 오선엔지니어링㈜은 소중한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보호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반드시 해야 할 일을 수행해 나갈 것을 다짐하며 2000년에 설립했다. 창립이래, 당사는 국가경제의 기반이 되는 발전소 및 정유, 화학 플랜트 건설의 종합건설관리(CM) 및 감리 분야에 당사의 역량을 집중해왔다.
Q. 동사가 주력하는 사업 소개.
A. 당사는 현재 발전소 건설, 정유 및 석유화학시설을 중심으로 환경보호 및 에너지시설 전반에 걸쳐 타당성 검토, 설계, 구매, 시공 감리 및 시운전 지원업무를 위주로 하며, 수처리 시설, 관로 건설 등의 플랜트 관련 국책건설사업의 종합건설관리(CM) 및 종합 관리 분야에서 국내 선도기업으로 성장했다.
Q. 회사의 향후 목표는.
A. 새천년을 품으며 태어나 유년기를 지나면서 이미 다양한 정유 및 석유화학 관련 시설의 설계 및 시운전 경험을 쌓아온 당사는 최근에 양주 고읍 CES 열병합 발전소 건설, 광양 K-POWER 복합 화력발전소 건설, 평택 오성 복합 화력발전소 건설, 대전 학하 CES 집단에너지 공급시설 건설 및 울산 대공원 건설 등의 종합 책임 감리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면서 고객과 함께 세계를 향해 힘차게 도약하고 있다.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환경 속에서 고객의 성공을 통해 당사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만큼, 고객의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매진할 계획이다.
◆ 오선엔지니어링㈜: www.osune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