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지방우정청은 지난달부터 하이패스 단말기와 선불하이패스카드를 부산·울산·경남 지역 38개 총괄우체국에서 판매한다. 이번 판매를 통해 국민은 보다 가까운 우체국에서 손쉽게 단말기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판매상품은 4~8만 원대의 하이패스 단말기 인기 기종 8종과 하이플러스 셀프형자동충전카드이다. 단말기는 고객에게 신청서를 받은 후 개통 처리를 거쳐 1~2일 이내에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배송될 예정이며, 고객은 제품 수령 후 별도의 개통처리 없이 차량에 거치만 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우체국은 단말기 판매와 더불어 카드 판매를 병행함으로서 1회 방문으로 단말기와 카드를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터뷰] 확장 이전으로 도약 준비 마친 샤인라이트](https://file.yeogie.com/img.news/202512/md/9O43J5kvTL.jpg)
![[인터뷰] (주)금산엠엔이, 글로벌 산업 현장 맞춤형 케이블 엔트리·전기 부품 솔루션 강화](https://file.yeogie.com/img.news/202512/md/JwzCCqI6b2.png)
![[인터뷰] (주)보명이티씨, 자동화와 다각화로 새로운 성장동력 강화 나선다](https://file.yeogie.com/img.news/202512/md/BrTvTWoAth.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