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TESCOM Anderson Greenwood 계기 H2 밸브 시리즈 출시 수소 연료 공급 스테이션용 밸브로, 유지보수 안전성 보장 및 누출 최소화 최교식 기자 2022-08-29 17:33:44

 

 

 

시리즈 15,000psi DBB 및 핸드 밸브는 수동 조작식으로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도록 설계되어 가동중단을 최소화한다.

 

 

에머슨에서 제곱인치당 최대 15,000파운드(psi)(103.4메가파스칼(MPa))의 수소 어플리케이션용 TESCOM Anderson Greenwood 계기 H2 밸브 시리즈를 출시했다. 새로운 솔루션은 수소 연료 공급 스테이션 및 튜브 트레일러 등 고압가스 어플리케이션에서 공정 압력을 확실히 분리하여 비산 배출을 줄이고 안전성을 향상한다.

 

수소는 탱크에서 펌프로 최대 15,000psi(103.4MPa)의 압력으로 이동한다. 공정 압력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분리해야 직원을 보호하고 누출을 방지할 수 있다. 이중 차단 블리드(DBB) 밸브의 양극 이중 차단 배열은 계기 유지보수 중 고압을 확실하게 차단하여 유지보수 담당 직원을 이중으로 보호한다. 모듈러 설계로 잠재적 누출 지점의 수를 줄이고, 강화된 씰링 기술이 밸브 스템을 통해 연료가 대기로 유입되는 위험을 줄인다.

 

재생 자원을 사용하여 생산 시 가장 깨끗한 연료 중 압축 수소 가스는 연료전지 자동차(FCEV)의 동력을 공급하는 데 사용된다. 2021년에는 새로운 수소 연료 공급 스테이션 142개가 가동을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활성 스테이션이 총 685개까지 늘어나며 1년 만에 가장 많이 증가했다. 그리고 20221, Global Market Insights Inc.에서는 FCEV 시장 규모가 2027년까지 150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측한다. 이렇듯 증가하는 수요를 감당하려면 연료 공급 스테이션 OEM은 신뢰할 수 있는 고성능 부품을 공급하여 전반적인 장비 효율성과 스테이션 안전성을 확보해야 한다.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수소가 받는 압력을 고려하면 장비가 항상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작동해야 합니다. 따라서 에머슨은 고객이 압축 수소 가스를 효과적으로 저장하고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부품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라고 에머슨의 TESCOM 정밀 유체 제어 부문 글로벌 마케팅 이사인 Rob Lindquist는 밝혔다.

 

H2 밸브 시리즈의 핸드 밸브, 이중 차단 및 블리드 밸브는 수동식으로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도록 설계되어 유지보수와 가동중단 시간을 최소화한다. 이 핸드 밸브는 낮은 작동 토크와 무조정 씰 기술을 사용하여 소형 솔루션에서 소유 비용을 절감한다.

작업자의 위험 부담을 안전하게 최소화하려는 OEM을 위해 H2 밸브 시리즈는 몇 가지 안전 기능을 제공한다. 각 밸브에는 간편한 QR 코드가 있어 유지보수 및 설치 시 작업자가 빠르게 밸브 사양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유지보수 중 고압 액체나 가스가 방출되지 않도록 합니다. 이 밸브는 ISO 19880-3 수소 연료 공급 표준을 준수한다.

 

에머슨은 이 새로운 15,000psi(103.4MPa) 제품 라인을 통해 수소 연료 공급 스테이션을 안전하고 정밀하게 구동하기 위한 종합 TESCOM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