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서보 드라이브, 전 세계 모든 공통 전원공급 시스템 지원 ACOPOS P3: 세계 어디에서나 호환되다 최교식 기자 2022-08-17 16:53:36

 

 

 

 

 

 B&R ACOPOS P3 서보 드라이브는 전 세계의 모든 공통 전원공급 시스템을 지원한다.

 

 

B&R(비앤드알산업자동화)ACOPOS P3 서보 드라이브는 배치된 모든 기계에서 사용할 수 있다. ACOPOS P3는 전 세계 모든 공통 전원공급 시스템과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계제작자는 각 국가에서 요구되는 다른 종류의 기계를 제작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B&RACOPOS P3 서보 드라이브는 이제 IEC 60364-3표준의 글로벌 AC 전원공급 시스템 방식인 외부 접지가 있는 TN-S TN-C-S 시스템은 물론, TT IT 전원 시스템을 모두 지원한다. 이에 ACOPOS P3는 그 어느때보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이 가능해졌다. 또한 OEM은 다른 국가에서 사용하기 위한 절연 변압기나 추가 필터가 필요없어 더 이상 기계 변경 작업을 할 필요가 없다.

 

ACOPOS P3는 리터당 6암페어의 전력밀도로 최대 3축까지 제어 가능한 효율적인 서보 드라이브로서, SIL 3 / PL e 안전 기능도 요청에 따라 통합할 수 있다.

또한 전체 컨트롤러 캐스캐이드에 대해 50µs의 최소 샘플링 타임으로 우수한 동적성능과 정밀도를 제공한다. 이 모든 성능이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제공된다. ACOPOS P3는 제어반에서 사용되는 공간을 69%까지 절감할 수 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