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의학적 인증된 수술 모니터 New ASM 시리즈 출시 향상된 위생 관리, 뛰어난 이미지 시각화, 모듈식 유연성으로 최적화 최교식 기자 2021-01-26 13:36:18

 

에이디링크의 ASM 시리즈는 명확하고 정확한 영상 화질과 고화질의 컬러 및 그레이스케일 이미지를 나타내어 신속한 진단 및 치료가 가능하도록 한다.

 

 

엣지 컴퓨팅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인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는 내시경, 초음파, 모바일 X선 및 기타 의료 영상 시스템과의 통합을 위해 설계된 의학적으로 인증된 수술 모니터 ASM시리즈를 출시했다. ASM 시리즈 수술 모니터는 다양한 임상 영상 촬영 기법의 비디오 및 스틸 이미지를 시각화하고 수술실, 중환자실, 응급실 및 검사실에서 사용된다. ASM 시리즈 수술 모니터 출시로 마침내 에이디링크의 수술실 의료기기 포트폴리오가 완성됐다.

 

수술 모니터는 일반적인 데스크탑 디스플레이 화면보다 훨씬 높은 기준을 충족하여 의료 인증을 획득해야 한다. 새로운 ASM 시리즈를 개발하면서 에이디링크는 전 세계 의료 영상 시장을 분석하여 중환자 치료 시설에 가장 효과적인 구성 요소, 기술 및 기능을 확인하고 결합했다. 이 새로운 수술 모니터는 우수한 안전 및 위생 기능, 뛰어난 영상 및 컬러 시각화, 장치 기능의 사용자 지정이 가능한 모듈형 유연성 등 의료 전문가에게 유용한 장점을 조합하여 제공한다.

 

에이디링크 메디컬 프로젝트 매니저 안드레아스 홀스트(Andreas Holst)시중에 있는 상위 5개 모니터를 가져와 최고의 기능을 결합한 것, 이것이 에이디링크 ASM 수술 모니터 시리즈를 개발하면서 한 일이라며, “특히 팬데믹 기간, 외과 전문의와 간병인은 직원과 환자의 안전을 위해 고정밀 모니터로 신속하게 진단을 완료해야 하며, OEM과 장치 제조업체는 새 제품으로 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모듈식 유연성을 갖춘 모니터를 필요로 한다. 이것이 ASM 수술 모니터 시리즈가 제공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ASM 수술용 모니터는 전면 패널에 엣지 투 엣지(edge-to-edge) 보호 유리 스크린이 단단히 부착되어 있으며, 충격이 발생한 경우에도 화면이 모니터에 그대로 유지되어 잠재적인 위험 및 위생 침해를 방지한다. 완전히 밀봉된 나사 없는 알루미늄 하우징과 항균 코팅은 최신 IP54 침입 밀폐 코드를 준수하여 액체 및 먼지 침투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한다. 유닛 전체가 스프레이 및 습식 소독을 지원하여 얼룩 감염 위험을 줄인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