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쇼날시스템(주), 고성능 아크 용접기로 국내·외 시장 확대한다 차세대 인버터 아크 용접기로 용접 경쟁력 높일 것 최난 기자 2020-12-18 10:17:55

아크 용접기 NSA-200WP (사진. NSWEL)

 

내쇼날시스템(주)(NSWEL, 이하 내쇼날시스템)이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인버터 아크 용접기를 제안한다. 다양한 아크 용접기 라인업을 확보한 이 기업은 고성능을 갖춘 제품을 제안함으로써 용접작업의 효율을 높이고 있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아크 용접 기술을 기반으로 다방면의 분야에서 제품 적용을 확대해나가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해당 기업이 제안하는 인버터 아크 용접기는 합금, 비합금, 스테인레스 스틸, 주철 등 대부분의 금속을 용접할 수 있다. 내쇼날시스템은 인버터 기술을 기반으로 콤팩트한 사이즈의 용접기를 설계 및 제작, 안정적이면서도 고품질의 작업 보장이 가능한 장비를 공급하면서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히는 한편, 조작이 간편하면서도 우수한 품질의 용접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해 글로벌 탑티어 기업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NSA-200DS 모델 (사진. NSWEL) 

 

인버터 조절에 의한 안정된 아크 능력과 우수한 용접 품질은 작업 능률 향상을 원하는 다수의 고객들이 내쇼날시스템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었던 배경으로 작용했다. 이들의 장비는 차별화된 용접 효율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한 특성까지 확보하고 있어 많은 기업들이 제품 도입을 원하고 있다. 내쇼날시스템은 품질과 더불어 안정성과 에너지 절감, 콤팩트한 사이즈 등을 확보한 제품 개발을 추진함으로써 용접기술의 선진화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사는 전류를 높여 빠른 용접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간단한 조작으로도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에너지의 효율화와 더불어 전반적인 용접작업을 쉽게 컨트롤할 수 있는 시스템과 기술 지원을 통해 제품의 보급 역시도 확대하고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 에너지 절감, 안정적인 설계 등 고객의 요구조건에 맞는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어 호평을 받았다. 

 

NSA-280M 및 NSA-315M 모델 (사진. NSWEL)  

 

한편 내쇼날시스템은 아크용접기, CO2용접기, 티그용접기(TIG용접기), 프라즈마절단기, 가우징절단기, 미그용접기, 스포트용접기, 스터드용접기, 레이저용접기 등의 용접기부터 용접주변기기 및 용접자동화기기까지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보하면서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용접 시스템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사양 및 규격별 다른 여러 제품을 개발 및 공급하며 여러 환경에 대응, 글로벌 용접 전문 메이커로 거듭나고 있다. 

 

NSA-200IS모델 (사진. NSWEL)

 

내쇼날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제품에 대해 “대부분의 금속 용접에 대응할 수 있는 고성능의 아크 용접기”라며, “간단한 조작으로 고효율의 용접작업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이 기업은 고성능을 가진 제품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서 더 나아가, 용접시연 및 사용방법에 대해 살펴볼 수 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함으로써 고객들이 용접 분야에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동사는 차세대 아크 용접기의 품질 개발과 함께 국내·외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더욱 높여 세계적인 브랜드를 형성한다는 전략이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