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2023년도 신입사원 특별 채용 진행 4월 2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서류 접수 최교식 기자 2023-03-20 10:16:59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가 2023년도 신입사원 특별 채용을 실시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www.se.com/kr/ko/, 한국지사 대표 김경록)423일까지 2023년도 신입사원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모든 사람이 에너지 및 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가능성을 실현할 인재를 찾고 있다. 이번 채용은 영업, 엔지니어링과 견적&오퍼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는 공학(Tech) 분야와 사업개발과 마케팅, 물류를 담당하는 비 공학(Non-Tech) 분야, 프로세스 자동화(Process Automation) 분야, 지속가능성 컨설팅 리더십(Sustainability Consulting Leadership) 분야 등 총 4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경력 2년 미만의 기졸업자 및 20238월 졸업 예정자로,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으며, 20238월에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선발 과정은 서류 심사(4), 온라인 평가(5), 그룹 토론 및 발표(5) 실무진 및 임원 인터뷰 (6), 최종 입사(8)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채용 전형인 SGP(Schneider Electric Graduate Program)2년 동안 3번의 업무 로테이션, 멘토링 및 글로벌 프로젝트를 제공하며, 지원자들은 다양한 경험을 쌓아 빠르게 커리어를 성장시킬 수 있다. 24개월 프로그램 이후에는 최종 포지션에 배정되어 근무하게 된다.

또한, 이 전형을 통해 입사한 신입사원들에게는 경쟁력 있는 급여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개인의 노력을 인정하고 보상하는 Recognition 보너스 프로그램 운영, 탄력 근무제 시행, 복지포인트 제공, 법정 연차 외 추가로 연 10근무일 유급 휴가 제공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로 직원들이 일과 삶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김경록 대표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지난 4년동안 SGP프로그램을 통해 아시아 지역에서 200명 이상의 졸업생들을 채용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에 입사한 신입사원은 24개월 동안 영업, 마케팅 및 엔지니어링 등 여러 부서의 업무를 경험하며 개인 역량 강화는 물론,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과 함께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SG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슈나이더 일렉트릭 채용 홈페이지(http://qr.link/LEQM0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슈나이더일렉트릭_대학생채용채널을 통해서도 1:1 문의가 가능하다.

 

한편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세계적인 에너지 관리 전문 기업으로, 전세계 14만 명, 한국에는 약 400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