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AASHOW 2014] TWT M&C, 도라바(DORAVA) 선보여 [KOAASHOW 2014] TWT M&C, 도라바(DORAVA)와 졸음운전 감지 경보시스템 선보여 이예지 기자 2014-11-04 18:49:46

[KOAASHOW 2014] TWT M&C, 도라바(DORAVA)와 졸음운전 감지 경보시스템 선보여


SAM_4089.JPG

티더블유티 엠앤씨 부스전경


티더블유티 엠앤씨가 KOAASHOW 2014에 참가해 화물차 전용 무선 후방 카메라 도라바(DORAVA)와 졸음운전 감지 경보시스템을 선보였다.


무선 후방 카메라 도라바(DORAVA)는 국내에서 개발 및 생산된 제품으로, 대형 차량의 안전 운행을 위한 제품이다. 도라바는 유선 후방 카메라에 비해 노이즈 발생이 적고 A/S가 된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졸음운전 감지 경보시스템, 뷰메이트 DL220A는 운전자의 졸음운전을 할 경우 이미지를 인식해 알람과 LED로 경보하는 안전장치다. 운전자 위치, 얼굴 등을 모니터링해 이미지를 감지하고 인식하여 이상 징후를 알려준다. 360도 회전 가능한 거치대 적용으로 편리하게 장착 및 위치 조정이 가능하다.


SAM_4091.JPG

티더블유티 엠앤씨 제품사진


한편, 이번 전시회는 국내 동종 전시회 중 최대 규모의 전시회라는 위상에 걸맞게 43개 해외 업체를 포함해 총 350여개의 국내외 자동차 관련업체와, 1,000여명의 해외바이어를 비롯하여 국내외 2만 여명의 자동차산업 관련인사가 참가했으며, 많은 지역에서 여러 기관들이 공동관을 구성하여 참가했다. 이중에서도 가장 적극적인 지원기관은 한국산업단지공단으로 수도권본부, 울산지사, 대구지사에서 공동관을 구성하여 각 지역 공단 내에 입주한 기업들을 참가시켰으며, 향후에도 계속 코아쇼 공동관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한다.


TWT M&C http://dorav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