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AASHOW 2014] 맑은에어텍(주), 필터업계 선두주자로 우뚝
맑은에어텍(주) 부스 전경
1998년 설립된 맑은에어텍(주)(이하 맑은에어텍)이 KOAASHOW 2014에 참가해 자동차 필터를 선보였다.
맑은에어텍의 자동차 필터는 자동차 내부에 장착되어 실내로 유입되는 유해 공기를 여과시켜줌으로써 운전자와 동승자들의 건강을 보호하는 용도로 사용되며, 차량의 운행거리에 따라 주기적으로 교환하는 소모품 부품이다.
이는 오염풀질을 근본적으로 흡착·분해해 흡착된 오염물질의 재 탈착을 방지해주며, 실내 공기 오염을 사전에 예방하는 친환경적인 시스템이다.
맑은에어텍(주) 제품사진
맑은에어텍은 자동차 엔진의 성능뿐만 아니라 내구성 향상과 자동차의 수명 연장까지 생각하며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 하에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과 일본뿐 아니라 미국, 유럽자동차 등 다양한 범위에서 고객에게 최상의 에어필터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국내 동종 전시회 중 최대 규모의 전시회라는 위상에 걸맞게 43개 해외 업체를 포함해 총 350여개의 국내외 자동차 관련업체와, 1,000여명의 해외바이어를 비롯하여 국내외 2만 여명의 자동차산업 관련인사가 참가했으며, 많은 지역에서 여러 기관들이 공동관을 구성하여 참가했다. 이중에서도 가장 적극적인 지원기관은 한국산업단지공단으로 수도권본부, 울산지사, 대구지사에서 공동관을 구성하여 각 지역 공단 내에 입주한 기업들을 참가시켰으며, 향후에도 계속 코아쇼 공동관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