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연, ‘중소기업 적합업종 지정, 무엇이 문제인가?’ 대외세미나 개최 한경연, ‘중소기업 적합업종 지정, 무엇이 문제인가?’ 대외세미나 개최 NewsWire 기자 2014-06-02 14:11:33
(발표지=뉴스와이어) 한국경제연구원(원장 권태신, 이하 한경연)은 6월 9일(월) 오후 3시 여의도 FKI TOWER 컨퍼런스센터 3층 에메랄드룸에서 ‘중소기업 적합업종 지정, 무엇이 문제인가?’이란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본 세미나는 권태신 원장의 개회사와 안재욱 경희대 교수의 사회를 시작으로 한경연 이병기 선임연구위원의 <중기 적합업종 재지정, 바람직한가?>, 숭실대 안승호 교수의 <서비스업 중기 적합업종 확대지정:쟁점과 문제점> 등 주제 발표와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토론에는 양준모 연세대 교수, 양만식 단국대 교수, 유영식 중견기업연합회 상무, 이동주 중소기업연구원 정책본부장 등이 참여한다.

한국경제연구원 소개
한국경제연구원(이하 한경연)은 1981년 4월 1일 설립된 민간 분야의 대표적인 경제연구기관으로서 자유시장경제이념을 바탕으로 한국경제의 발전과 기업하기 좋은 제도적 환경조성을 위한 정책과제를 종합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한경연은 지난 30여 년간 민간차원에서 경제, 사회의 제반을 연구하고 정책대안을 제시하는 등 민간 경제정책의 씽크탱크 역할을 담당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국가 경제 발전을 위해 건강한 담론을 제시하는 경제연구기관으로 자리할 것이다.

출처: 한국경제연구원
홈페이지: www.ker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