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상품 싼 것이 비지떡, 시력교정술도 마찬가지 여행상품 싼 것이 비지떡, 시력교정술도 마찬가지 NewsWire 기자 2013-12-06 16:30:38
(발표지=뉴스와이어) 여행 비수기를 맞이하여 각종 여행사에서는 ‘항공료, 숙박비, 관광지 입장료 포함 동남아 30만원!’과 같은 광고 문구를 통해 여행을 홍보하는 것을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다.

누구나 광고 문구를 보면 ‘혹’할 정도의 저가 여행. 그러나 단순히 저렴하다는 이유만으로 이러한 상품들을 선택한다면 현지에 도착하여 땅을 치며 후회할지도 모른다. 각종 옵션과 가이드에 대한 수수료 등 미처 생각지 못한 비용이 우후죽순 생겨나기 때문이다.

저가 여행 후회, 저가 시력교정술도 마찬가지

이는 라식수술이나 라섹수술 같은 시력교정술에서도 적용될 수 있겠다. ‘라섹수술 80만원!’이라는 광고 문구를 보고 병원을 방문할 경우 무통, 대표원장 프리미엄, 레이저 단계별 등의 각양각생의 옵션 요금이 붙기 때문이다. 이러한 옵션요금이 붙을 경우 수술의 가격은 보통 두 배 이상으로 훌쩍 올라가게 된다.

드림성모안과 허영재 원장은 “환자들의 입장에서는 경제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수술을 하고 싶은 마음은 십분 이해한다. 그러나 광고 문구를 보고 무작정 병원을 찾을 경우 이에 대한 옵션가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을 명심, 병원을 방문하고 수술을 결정할 때에는 반드시 신중해야한다”고 조언한다.

가격만 중요? 시력교정술시 고려사항 뭐가 또 있나

이처럼 시력교정술을 위해 병원을 찾을 때에는 광고에 있는 가격만 고려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시력교정술을 받을 때에 고려해야 하는 세부사항들이 있어 이를 모두 꼼꼼히 따져보고 병원을 결정해야 한다.

이에 드림성모안과는 ‘ALL 드림라섹’이라는 수술 방법을 제시한다.

드림성모안과 관계자는 “환자들이 라식이나 라섹수술같은 시력교정술을 받으면서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보다 편안하게 시력교정술을 받을 수 있도록 모든 환경을 조성해주는 것이 바로 ‘All 드림라섹’이다”며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옵션가에 대한 걱정 없이 수술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한다.

실제로 ‘All 드림라섹’은 혈청라섹, 웨이브프론트, 무통라섹, ASA라섹, M라섹이 포함된 최적화된 의료시술이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담당의 선택, 수술 후 평생관리, 정기검진, 무료보강시술, 고품질 정보제공이 포함되어 있어 환자들에게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과 혜택을 제공한다. 수술을 앞두고 있는 환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걱정과 고민 없이 수술 받을 수 있도록 그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다.

지금은 수험생들이 시력교정술을 선택하는 케이스가 증가하면서 라식, 라섹수술을 받는 이들이 가장 많은 시기이다. 이에 광고에 적힌 저렴한 가격만 보고 선택하기보다는 다양한 부분들을 모두 참고, 현명한 시력교정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겠다.

출처: 드림성모안과
홈페이지: www.hellolas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