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컨트롤러 제작 전문기업 - (주)에이티케이전자 모든 공정을 내 손안에! 신혜임 기자 2013-07-16 11:48:34

20130712_141055.jpg

예명진 대표이사

 

Q. (주)에이티케이전자에 대한 소개

A. (주)에이티케이전자는 2000년 주식회사 아이티씨라는 이름으로 설립된 이래 13년간 플라스틱 산업현장의 컨트롤러를 전문적으로 생산, 공급해 온 기업이다. 사출 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를 주로 공급해 왔으며 꾸준한 기술 개발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Q. (주)에이티케이전자가 생산하는 컨트롤러의 특징은.

A. 우리가 개발한 고성능, 고정밀 제어용 사출 컨트롤러 시스템은 고품질 생산을 위한 소비자 만족을 추구한다. 동작 조건의 최대 안정성과 정밀성을 보장하는 Close-Loop 방식으로 고정밀 사출을 수행하기 위해 첨단 기능의 각종 반도체가 개발되어 사용되었다.

 

 

Q.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꾸준히 영역을 넓혀올 수 있었던 비결이 있다면.

A. 무엇보다 기술력을 높이 평가받은 것 같다. 사실 플라스틱 제조 현장은 다른 현장에 비해 분진이나, 환경 등이 열악한 곳이 많다. 또한 현장에 따라 변수도 많은 편이다. 이러한 조건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도록 컨트롤러를 개발하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기술력이 필요한 부분이다. 그런 노력들을 고객이 알아봐 준 것 같다.

 

 

Q. 향후 계획은.

A. 사출에 집중했던 컨트롤러 적용을 점차 다른 기계들에도 접목해 시장을 넓혀보려 한다. 플라스틱과 관련된 보다 많은 기계들에 (주)에이티케이전자의 제품을 공급해 다방면으로 인정받는 기업이 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