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Pack 2024] 진공 전문기업 아이백코리아, 고객 맞춤 커스터마이징 프로젝트 ‘CND Project’ 소개 다양한 종류의 진공 패드 및 구동 키트 제품 전시 문정희 기자 2024-04-25 10:37:00

아이백코리아 부스 전경 / 사진. 여기에

 

가공 및 패키징 전시회인 Korea Pack과 제약·화장품·화학 및 물류유통에 관한 전시회인 ICPI Week가 2년 만에 통합해 Korea Pack & ICPI Week 2024 전시회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4월 23일(화)부터 26일(금)까지 4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다.

 

사진. 여기에

 

이번 Korea Pack 2024에 참가한 아이백코리아는 진공펌프(Vacuum Pump)와 진공 액세서리(Vacuum Accessories), 진공 패드(Vacuum Pad), 진공 그리퍼(Vacuum Gripper) 등을 개발, 제조하는 진공 전문 기업이다. 

 

아이백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 다양한 종류의 VAC 패드 및 구동 키트 제품 등을 전시했고, 진공 그리퍼를 탑재한 협동로봇의 애플리케이션도 함께 시연해 참관객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진공 패드 / 사진. 여기에

 

진공 그리퍼를 탑재한 협동로봇 애플리케이션 / 사진. 여기에

 

특히 진공 패드인 M Series의 경우, 일체형으로 간단한 조립이 특징이며 얇은 비닐포장지 흡착에 최적합한 제품이다. 높낮이 차이가 큰 물체 이송에도 적합하며 3가지 타입의 흡입방지 가이드로 비닐 구김의 최소화를 실현했다. 효율 및 가성비를 극대화한 진공 패드이다. 

 

구동 키트 제품 / 사진. 여기에

 

또한 아이백코리아는 고객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CND Project’를 소개했다. 이는 아이백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것으로, 기존에 이슈가 발생한 아이템을 설계 변경 및 부품 대응을 통해 새로운 아이템으로 개발하는 고객 협력 프로그램이다. 

 

CND Project / 사진. 여기에

 

한편, Korea Pack & ICPI Week 2024 전시회는 포장, 물류, 콜드체인, 제약·바이오, 화장품, 화학장치, 연구실험 및 분석장비 등 8개 산업 카테고리로 구성되며, 23개국에서 1,400개사가 출품하여 총 4,500개 부스로 개최됐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