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HDS(주)가 오는 3월 8일(수)부터 10일(금)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2023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Smart Factory+ Automation World 2023, 이하 SF+AW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여기에
삼익HDS(주)는 일본 하모닉드라이브사와 지속적인 협력체계하에 하모닉드라이브를 수입 제조, 판매하며 주요 적용분야로 로봇, 반도체장치, FA기기 등 우주산업에도 적용되고 있으며 또한, 정밀한 모션의 생성으로 다양한 메카트로닉스 제품, 광학측정기기, 의료기기, 인쇄기기등 산업 과학기술분야의 중요한 일익을 담당하는 기업입니다.
사진.여기에
삼익HDS(주)는 이번 전시회에 하모닉드라이브 FSB 시리즈와 CSF-2UP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FB시리즈는 컴포넌트 타입은 편평, 박형의 구조로 출력을 전달하기 위해서 플렉스플라인과 같은 잇수의 서큘러스플라인을 하나 더 추가한 구조로 되어있다. 또한 CSF-2UP 시리즈는 초경량 편평 유니트 타입으로로봇의 선단축이나 각종 기계장치에 채용으로 로봇이나 장치의 경량화 및 컴팩트화 하여 성능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사진.여기에
한편, 스마트공장, 자동화산업 분야 아시아 대표 종합 전시회 SF+AW 2023은 ‘연결된 공장(We Connect Your Factory)’이라는 주제로 국내외 500개 기업이 개발한 스마트 팩토리, 빅데이터, 인공지능(AI), 클라우드 컴퓨팅, 산업용 로봇 등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