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khoff, Vision 하드웨어 출시로 종합적인 Vision 솔루션 완성 완전 통합 제어 비전 솔루션을 가능하게 하는 카메라, 렌즈, 조명 출시 최교식 기자 2022-12-14 17:18:44

   

 

Beckhoff가 새롭게 출시한 견고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의 비전 하드웨어 포트폴리오는 고확장성, 고가용성을 보장한다. © Beckhoff

 

 

BeckhoffPC 기반 제어 기술 분야의 전문업체로 모든 기계 기능들을 단일 제어 플랫폼에 통합하기 위한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해왔다. 2017TwinCAT Vision (트윈캣비전)출시 이후로, 소프트웨어에서의 이미지 처리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종합적인 비전 하드웨어 포트폴리오의 출시로 Beckhoff의 비전 솔루션이 완성되었다고 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에서 조명까지 이미지 처리 시스템에 필요한 모든 구성요소를 망라하는 Beckhoff 비전은 머신빌더와 엔드유저에게 종합적인 시스템을 제공한다. EtherCAT 기반 제어 기술에 원활하게 통합되는 Beckhoff 비전을 통해 사용자는 모든 프로세스에서 고도로 정확한 동기화, 엔지니어링 및 하드웨어 비용 절감, 시운전 간소화, 기술 지원 등과 같은 강력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Beckhoff의 비전 포트폴리오에는 TwinCAT Vision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구성요소가 포함된다.

카메라: 영역 스캔 카메라는 최대 해상도 24 메가픽셀과 3.45 μm 2.74 μm의 픽셀 피치를 갖추고 있다. 또한, 전송 속도 2.5 Gbit/s의 컬러 및 흑백 CMOS 센서를 사용하여 고품질의 이미지 데이터를 생성한다.

렌즈: 강력한 산업용 C 마운트 렌즈는 간편한 처리 및 높은 가용성을 보장하고, VIS NIR AR 코팅과 최대 2 μm의 해상도, 11 mm(2/3") 19.3 mm(1.2")의 이미지 서클을 제공한다.

조명: 일정한 조명 조건을 구현하는 세 가지 디자인(패널 조명, 링 조명, 바 조명)의 멀티컬러 LED 조명은 지속적인 고품질 이미지를 보장한다. 또한 스펙트럼 조정 펄스 모드에서도 검사 대상과 환경 간에 가능한 최상의 콘트라스트를 생성한다.

카메라, 조명 디바이스, 초점형 렌즈로 구성된 일체형 시스템도 가능하다.

 

 

Beckhoff Automation Co., Ltd.

www.beckhoff.com/kr

info-kr@beckhoff.com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