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이텍, 스프링 장비·와이어 성형기계 갖춰 사이버 엑스포 참가 관련 장비 품질 향상에 앞장선다! 윤소원 기자 2022-02-24 11:21:04

사이버엑스포 부스 전경(사진. 여기에)

 

스프링 장비 및 와이어 성형기계 제작 전문기업 (주)에이텍이 주식회사 여기에가 운영하는 상설 온라인 전시회 사이버 엑스포(Cyber Expo)에 참가한다.

 

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장비 공급사들이 참여하는 사이버 엑스포는 참여업체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업탐방 기사, 홍보 영상, 배너 광고, 유튜브 채널 광고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진행되고 있으며,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짧은 영상물 형태의 여기에TV 기획으로 온라인 영상 인터뷰 등 콘텐츠의 다양화 및 차별화를 꾀해, 참관객들에게는 다양한 볼거리를, 참여 업체에게는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다.

 

에이텍의 AT-C Series(사진. 에이텍)

 

1984년 설립된 에이텍은 스프링 장비 및 와이어 성형기계 제작 전문기업으로, 미래 지향적 기술개발과 합리적 기업문화 구축, 첨단 기술 개발, 철저한 품질관리와 더불어 서비스 혁신을 추구해오고 있다.

 

에이텍은 AT-TH시리즈와 같은 스프링 기계를 비롯해 코일 스프링 전용기계인 AT-C시리즈와, 2차원 가공에서부터 3차원 형상가공까지 복잡하고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생산하는데 적합한 AT-HB시리즈, 스페셜 옵션을 갖춰 매우 정밀한 스프링을 생산할 수 있는 AT-M타입 등 다양한 자동화 제품을 생산 및 공급하고 있다. 

 

이번 사이버 엑스포의 참가로 에이텍은 활발한 제품 홍보와 함께 국내 시장 진출을 더욱 활발히 하며, 제품 경쟁력을 제고할 방침이다. 특히 에이텍은 와이어 성형기계 및 관련 장비의 품질 향상에 앞장설 예정이다.

 

에이텍 관계자는 “당사는 앞으로도 고객사들의 생산성 향상과 비용절감을 위해 꾸준한 R&D로 고품질의 서비스와 장비를 공급할 것이다”라며 “고객사의 성장이 우리의 발전이라는 사명감을 갖고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