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링 및 자동화 부품 산업의 선두주자 ‘한화베어링테크’ 독자적인 공급 체계로 신시장 적극 발굴한다 최난 기자 2021-04-27 10:14:45

사진. 한화베어링테크


한화베어링테크/한화FA(이하 한화베어링테크)가 베어링 및 자동화 사업부를 기반으로 시장을 본격 확대해나가고 있다. 동사는 세계적 브랜드의 베어링 제품 라인업을 확보, 시장에서 상당한 기업 역량을 확보했다. 저렴한 가격, 신속한 납기는 물론, 체계적인 대응 방식을 기반으로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베어링, 유공압, 자동화 부품 라인업을 갖춘 이 기업은 각 브랜드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국내 시장에서 인지도 높은 제품을 공급해나가고 있다. 입증된 제품부터 비규격 제품까지 설계 및 제작 대응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 역시 높다. 이들은 폭넓은 인프라에서 베어링 및 자동화 부품 공급을 확대하고, 적용 가능한 신시장을 적극 발굴하면서 기업 경쟁력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한화베어링테크

 

한화베어링테크는 볼 베어링, 공작기계용 정밀 베어링, 오일레스 베어링, 특수 베어링 등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보했다. 제품별 다양한 내·외경, 길이 등을 고려해 고객들이 손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확장한 것이다. 아울러 주문 제작용 특수 베어링을 함께 공급하면서 기존에 대응하기 어려웠던 시장까지 선점하고 있어 더욱 호평을 받았다. 이들은 더욱 우수한 품질의 베어링 및 유공압, 자동화 부품을 갖춤으로써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키워나갈 계획이다.

 

특히 최근 로봇 및 자동화 시장이 커지면서 관련 부품에 대한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한화베어링테크는 이와 같은 시장에서 품질과 기술력으로 시장을 본격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각 메이커사별로 폭넓은 제품군을 확보하고 있어 이들의 시장 진출은 향후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 한화베어링테크

 

한화베어링테크 관계자는 “당사는 세계적 브랜드의 대리점 및 특약점으로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군을 신속하게 공급하고자 한다”라며, “대형 감속기에 적용되는 베어링부터 비규격 특수 베어링까지 라인업을 확보해 시장에서 영향력을 더욱 키우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화베어링테크는 내수시장은 물론 수출까지 확대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임을 밝혔다. 또한 베어링 및 자동화 사업부의 역량을 더욱 강화해 국내·외 관련 시장에서 인프라를 더욱 넓혀간다는 전략이다. 시장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공급을 확대하면서 기술 발전을 도모하고 있어 주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