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로보월드] 마젠타로보틱스, 서비스 마사지 로봇 JUMULZIO™ 선보여 사용자 적합 코스 선정으로 이상적인 서비스 제공 김용준 기자 2020-11-03 16:21:19

마젠타로보틱스가 2020 로보월드에 참가했다.

 

마젠타로보틱스가 지난 10월 28일(수)부터 31일(토)까지 나흘간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2020 로보월드(2020 ROBOTWORLD)에 참가했다. 

 

마젠타로보틱스는 다관절 로봇팔과 기능별 마사지 장치를 탑재한 새로운 마사지 플랫폼 서비스인 JUMULZIO™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다관절 로봇이 숙련된 관리사의 기능을 갖춰 사용자의 적합한 형태의 마사지 루틴을 제공한다. 인공지능이 결합돼 자연스러운 상호작용 기술이 적용된 이 제품은 진동, 온열, 저주파, 고주파 등 근육의 피로를 푸는 기능별 마사지 장치로 상단에 비치된 카메라를 통해 사용자별로 자세를 인식하고 분석 및 시연하는 기능을 갖췄다.

 

JUMULZIO™

 

마젠타로보틱스 관계자는 “당사의 JUMULZIO™는 헬스케어, 요양병원 재활센터와 같은 시설에 로봇이 시뮬레이션을 통해 이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라며 “당사가 갖추고 있는 UI를 통해 마사지 코스를 공유하고 원격관리 시스템으로 단계별 고객 서비스를 전달해 강도, 시간과 같은 조건을 적절하게 조절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0 로보월드에서는 제조분야의 ▲협동로봇 ▲스마트팩토리 ▲AGV ▲머신비전&스마트센서 외에도 서비스 분야의 ▲메디컬로봇 ▲교육용로봇 ▲드론 ▲퍼스널모빌리티 등의 관련 전문 기업 및 기관들이 참여해 다양한 로봇 기술력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