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크, 방폭 지역을 위한 이더넷 통신 GEN-3G excom 게이트웨이, 0종 폭발위험 장소의 신호를 높은 데이터 속도로 제어 시스템에 전달 최교식 기자입력 2020-04-03 15:58:55

터크의 GEN 3G 게이트웨이로 이제 EX 영역에서도 이더넷 통신이 가능하다.

 

 

 

터크(Turck)excom I/O 시스템을 위한 최초의 2종 폭발 위험 구역용 이더넷 게이트웨이를 출시하여 프로세스 산업의 디지털라이제이션 및 인더스트리4.0을 앞당기고 있다. 모든 프로세스 데이터는 이제 병렬 데이터 채널을 통해 충분한 속도로 분석 및 평가를 위해 IT 시스템에 도달할 수 있다. 이는 상태 모니터링 및 예측 유지 보수를 빠르고 쉽게 구현하는 방법이다. 컨트롤러와 제어 시스템은 액세스 시도로부터 보호되며, 새로운 GEN-3G 멀티 프로토콜 장치는 수동 개입 없이 Profinet, Ethernet/IP 또는 Modbus TCP 네트워크에서 높은 데이터 속도로 작동한다.

통합 게이트웨이 스위치를 사용하면 네트워크에서 쉽게 연결하여 링을 형성할 수 있는 선형 토폴로지를 구현할 수 있다. 전원공급장치 및 게이트웨이의 하드웨어 이중화 외에도 excomS2 시스템 이중화와 같은 이중화 개념을 지원하여 최대 가용성을 보장한다. excom은 이중화에 대한 기본 표준을 지정하지 않은 프로토콜에 대한 특수 솔루션 제공도 가능하다. 따라서 I/O 시스템은 특정 사이트 또는 플랜트 섹션에서 사용되는 프로토콜에 관계없이 운영자에게 표준 이중화 환경을 제공한다.

영역 1, 2 또는 안전 영역에 excom을 사용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사용자는 항상 동일한 DTM, EDS 또는 GSDML 및 동일한 운영자 논리를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필요한 교육이 줄어들고 여러 플랜트 섹션의 전문가가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교식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