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크신소재, 잔수처리펌프 및 합성수지로 미래산업을 준비하다 입증된 제품으로 실수요자의 요구 충족 최난 기자입력 2020-04-02 14:56:40

한국베크신소재의 펌프 (사진. 한국베크신소재) 


한국베크신소재가 잔수처리펌프(MULTI SUMP PUMP) 및 합성수지를 개발하며, 산업 환경의 효율 개선에 앞장섰다. 동사는 성능과 가격 모든 조건을 확보해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들은 차별화된 잔수처리 펌프로 중공업, 조선소 등의 잔수 및 슬러지를 처리하는 한편, 미래 성장의 기본인 합성수지를 함께 제공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동사의 에어 펌프는 타사 제품 대비 가격과 성능, 작업성이 모두 우수한 제품이다.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 감점 사고의 우려가 없음은 물론, 이젝트와 복합 구성돼 진공력이 향상됐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퀵 커플러가 탑재돼있어, 사용자는 손쉽게 호스를 분해 및 조립할 수 있게 됐다. 

 

한국베크신소재가 소재 가공 분야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사진. 한국베크신소재)

 

콤팩트한 사이즈와 쉬운 이동성 역시 이 제품의 강점으로 작용한다. 중공업, 조선소 등을 비롯한 산업현장에서는 신속히 잔수 및 슬러지를 처리하고 작업을 수행하기를 원한다. 따라서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켜 멀티 작업을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 관건이다. 한국베크신소재는 이와 같은 동향을 파악, 펌핑과 청소를 겸할 수 있는 에어펌프를 출시했다. 이로써 소비자는 쉽게 펌핑 작업을 수행하고, 밑바닥까지 청소할 수 있는 제품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동사는 기본형 펌프에서 토출구에 이젝트를 장착, 펌핑 및 흡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파워 에어 펌프’도 함께 개발해냈다. 펌핑 속도도 빠르고 잔수 처리도 100% 가능해 호평을 받기도 했다. 아울러 잠금 밸브를 통해 남아있는 물을 흐르지 않도록 할 수 있어, 제품의 사용 효율이 더욱 향상됐다. 

 

이외에도 한국베크신소재는 저소음 및 무진동이 가능한 에어펌프 및 전동펌프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들의 펌프는 간편한 조작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설계돼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편인데, 설치 및 이동 역시 간단해 ‘신속성’이 중요시되는 현장에서 특히 각광받고 있다. 실제로 동사는 국내 굴지의 조선소 및 중공업에 제품을 납품하며, 차별화된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다. 

 

합성수지 역시 동사가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 중 하나다. 동사는 MCT, CNC선반, CNC밀링 등의 가공 설비를 보유, 표준품 외 주문생산에도 대응하고 있다. 사출 및 압출 성형을 포함한 플라스틱에 최적의 해답을 제시하고 있어 소재 가공 전문 기업으로도 거듭나고 있다. 이 기업은 소재에 대한 모든 정보를 분석해, 고객에게 최적의 가공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다. 

 

한편 한국베크신소재는 향후 펌프 및 소재 가공 분야에 집중하며,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방침이다. 사회가 점차 진화됨에 따라, 해당 기술 역시 점차 융·복합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동사는 소재기술부터 제품 생산 기술까지 통합적인 노하우를 축적,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할 계획이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