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티에스 부스 전경
(주)오티에스가 지난 9월 25일(수)부터 9월 27일(금)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Korea Innovative Safety & Security Expo 2019)’에 참가했다.
동사는 1991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전기, 통신, CCTV를 전문으로 시공하고 있다. 대규모 프로젝트를 수주해 완벽하게 시공함으로써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자체적인 기술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진출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입을 모아 칭찬했다.
오티에스의 CCTV 카메라 승하강 시스템
이번 전시회에서는 CCTV 카메라 승하강 시스템인 ‘오토리프트(Auto Lift)’를 선보여 주목받았다. 오토리프트는 높은 장소 및 위험한 장소에 설치된 다양한 스피드돔 형태의 CCTV 카메라로, 신속한 점검과 유지보수를 돕는 데 기여하고 있다. CCTV 카메라와 외부 배선 사이에 위치한 이 제품은 접속 시 전원, 영상신호, 제어신호를 중계한다.
오티에스가 오토리프트를 선보여 주목받았다.
10㎏이하의 다양한 스피드돔 CCTV 카메라와 호환될 수 있으며, CCTV 카메라 하강 시 파손 방지를 위한 하강 높이설정이 가능하다. 불필요한 조작으로 발생하는 모터과부하를 방지하는 기능이 탑재돼있어 내구성이 높아졌다.
한편 올해로 5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K-SAFETY EXPO 2019)’는 대한민국의 선진 안전산업을 엿볼 수 있는 안전 산업 마켓 플레이스로, 국내·외 공공, 민간 바이어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출 상담회, 공공수요처 비즈니스 상담회, 대기업 파트너십 상담회가 개최됐으며, 바이어와 사전 프리매칭 프로그램, 5060 퇴직인력 매칭 프로그램 등이 함께 진행됐다.
이번 전시회는 참가기업 성과 제고 및 판로개척을 위한 최적의 비즈니스 플랫폼을 목적으로 실시됐으며, 관객들은 ▲방재 ▲화재안전 ▲산업안전 ▲건설안전 ▲보안치안 ▲생활안전 ▲교통안전 ▲해양안전 ▲공공 서비스와 관련된 품목을 살펴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