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랩 부스 전경
레오랩이 지난 9월 25일(수)부터 9월 27일(금)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Korea Innovative Safety & Security Expo 2019)’에 참가했다.
동사는 쾌적한 삶을 조성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신소재와 패션 아이템을 공급하는 기업으로, 이번 전시회에서는 폭염으로 인한 온열 질환과 활동의 어려움을 방지하는 쿨링제품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쿨링넥밴드
동사가 소개한 쿨링넥밴드는 수분이 증발하며 열을 흡수하는 기능성 소재로 제작됐다. 브레시블 원단이 뜨거운 체온을 흡수하게 되는데, 이후 공기가 순환하며 사람의 체온을 낮추게 된다.
레오랩이 쿨링넥밴드를 소개했다.
최소 3시간, 최대 24시간의 쿨링효과를 유지하며, 주변 대비 착용 부위의 온도를 평균 10도 정도 낮춰 쾌적하고 시원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열화상 카메라와 FITI 시험 연구원의 연구를 통해 효과가 증명돼 많은 이들이 호평했다.
한편 올해로 5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K-SAFETY EXPO 2019)’는 대한민국의 선진 안전산업을 엿볼 수 있는 안전 산업 마켓 플레이스로, 국내·외 공공, 민간 바이어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출 상담회, 공공수요처 비즈니스 상담회, 대기업 파트너십 상담회가 개최됐으며, 바이어와 사전 프리매칭 프로그램, 5060 퇴직인력 매칭 프로그램 등이 함께 진행됐다.
이번 전시회는 참가기업 성과 제고 및 판로개척을 위한 최적의 비즈니스 플랫폼을 목적으로 실시됐으며, 관객들은 ▲방재 ▲화재안전 ▲산업안전 ▲건설안전 ▲보안치안 ▲생활안전 ▲교통안전 ▲해양안전 ▲공공 서비스와 관련된 품목을 살펴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