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안전산업박람회] 대현테크, 방화문 LED 알리미를 소개해 주목받다 방화셔터 및 방화문 전문 제작 기업 최난 기자 2019-09-30 14:06:08

대현테크 부스 전경

 

대현테크가 지난 9월 25일(수)부터 9월 27일(금)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Korea Innovative Safety & Security Expo 2019)’에 참가했다. 

 

동사는 방화셔터 및 방화문을 전문적으로 제작해 설치하는 기업으로, 고객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LIFE-CAP 방화셔터

 

이번 전시회에서는 LED 조명과 알림기능이 장착된 방화문 LED 알리미를 선보였는데, 화재 시 방화문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많은 이들이 호평했다.

 
셔터는 화재 발생 시 연기 감지기에 의한 일부폐쇄와 열 감지기에 의한 완전폐쇄가 이뤄질 수 있는 구조여야 한다. 상층부는 상층 바닥에 직접 닿도록 해야하며, 부득이하게 발생한 바닥과의 틈새는 화재 시 연기와 열의 이동통로가 되지 않도록 방화구획에 준하는 처리를 해야한다.

 

LED 방화 도어 소개

 

동사는 이에 만족하는 제품군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보다 안전한 작업 환경에 기여하는 제품군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올해로 5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K-SAFETY EXPO 2019)’는 대한민국의 선진 안전산업을 엿볼 수 있는 안전 산업 마켓 플레이스로, 국내·외 공공, 민간 바이어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출 상담회, 공공수요처 비즈니스 상담회, 대기업 파트너십 상담회가 개최됐으며, 바이어와 사전 프리매칭 프로그램, 5060 퇴직인력 매칭 프로그램 등이 함께 진행됐다. 

 

이번 전시회는 참가기업 성과 제고 및 판로개척을 위한 최적의 비즈니스 플랫폼을 목적으로 실시됐으며, 관객들은 ▲방재 ▲화재안전 ▲산업안전 ▲건설안전 ▲보안치안 ▲생활안전 ▲교통안전 ▲해양안전 ▲공공 서비스와 관련된 품목을 살펴볼 수 있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