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코리아 2019] (주)호리바코리아, 고성능을 구현하는 측정·분석기기로 주목 나노입자분석장치 선보여 최난 기자 2019-07-09 14:34:46

(주)호리바코리아 부스 사진

 

(주)호리바코리아가 7월 3일(수)부터 5일(금)까지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나노코리아 2019’에 참가했다.

 

나노입자분석장치 nano Partica SZ-100시리즈

 

동사는 폭넓은 분야에서 측정·분석기기 및 시스템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고품질과 고성능의 제품들을 선보여 고객에게 확고한 신뢰를 받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나노입자분석장치 nano Partica SZ-100시리즈를 선보여 주목받았다. ▲나노입자 ▲제타전위 ▲분자량을 측정하는 본 제품은 나노입자의 특성 해석에 필요하다. 본래의 상태로 샘플링 및 측정이 가능하고, 콜로이드입자, 기능성나노재료, 고분자, micelle, 리포좀, 나노캡슐 등 광범위한 응용분야에 적합하다.

 

 

샘플링 후에는 측정개시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오퍼레이션이 완료되는 본 제품은 성능이 우수해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함께 주최한 이번 전시회는 400개 사가 700 부스로 참여했으며, 총 1,2000명이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최신 나노기술 연구 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국제 나노기술전시회 ▲국제 마이크로나노시스템 전시회 ▲국제 레이저기술 전시회 ▲국제 첨단세라믹 전시회 ▲국제 접착코팅필름 융합소재전 ▲국제 스마트센서기술 전시회 등이 역대 최대 규모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