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팬옵틱스 부스 사진
(주)팬옵틱스가 7월 3일(수)부터 5일(금)까지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나노코리아 2019’에 참가했다.
동사는 ▲고속광통신부품 ▲레이저부품 ▲마이크로웨이브부품 등을 제조하는 기업으로, 이와 함께 마케팅 컨설팅까지 함께 제공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팬옵틱스 주력 제품
이번 전시회에서는 동사의 주력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고속광통신과 관련된 통신 솔루션 부품을 선보였으며, 광섬유 제품을 함께 소개해 고객의 이해를 도왔다. 이 외에도 카메라 장비와 테스트 장비를 함께 공개하며 컨설팅을 지원했다.
팬옵틱스가 선보인 주력 품목
생산 조립 라인을 구축하고 있으며 양산 품질 관리를 체계적으로 진행해 신뢰성 있는 기업이라는 평판을 얻었다. 동사는 끊임없이 제품을 연구하고 있으며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함께 주최한 이번 전시회는 400개 사가 700 부스로 참여했으며, 총 1,2000명이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최신 나노기술 연구 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국제 나노기술전시회 ▲국제 마이크로나노시스템 전시회 ▲국제 레이저기술 전시회 ▲국제 첨단세라믹 전시회 ▲국제 접착코팅필름 융합소재전 ▲국제 스마트센서기술 전시회 등이 역대 최대 규모로 성황리에 개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