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굿모닝계측기 부스 사진
(주)굿모닝계측기가 6월 19일(수)부터 21(금)까지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2019 금속산업대전’에 참가했다.
동사는 1999년에 설립해 산업용 계측기를 전문적으로 공급하는 기업이다. 산업용 계측기뿐만 아니라 산업용 공정 시스템까지 제공해 작업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초음파 유량계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초음파 유량계는 IP67 주조 알루미늄 외함의 구조로 견고하게 제작됐다. 신호 품질을 표시하고 자동으로 교정해 높은 신뢰성을 자랑한다. 비전도성 유체를 포함한 모든 유체의 측정이 가능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오일 수분 분석기
함께 선보인 오일 수분 분석기는 PAI 센서를 활용해 기존의 제품보다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다. 소량의 오일을 채취해 분석하는 기존의 방법과 달리, 윤활유 전체를 지속적으로 감시해 기계손상을 줄 수 있는 수분함량 수준을 사전에 경고한다. 또한 필요한 시점에 세퍼레이터, 필터 및 건조기가 작동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처할 수 있다.
한편, ‘경량화’와 ‘친환경’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파스너&와이어 ▲주조&다이캐스팅 ▲자동차&기계부품 ▲프레스&단조 ▲튜브&파이프 ▲금속 도금&도장 ▲3D기술 ▲알루미늄 ▲레이저 및 용접설비 ▲뿌리산업 ▲펌프 기술 ▲공구산업 ▲컴포짓 ▲제어 계측 및 자동화 분야에 관련된 품목들이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