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TECH 2019] (주)동은전지, 차세대 에너지 산업의 초석을 다지다 지속가능한 에너지 개발에 초점 최난 기자 2019-06-03 10:21:50

(주)동은전지 부스 사진

 

고주파 원리를 이용한 납산배터리 전문 기업 (주)동은전지가 5월 22일부터 5월 25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 BUTECH 2019에 참가했다.

 

 

동사는 고주파 원리를 이용한 납산배터리, 고주파충전기 등을 전문으로 개발 및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동사는 고주파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에너지를 개발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 해당 기업은 차세대 배터리를 통해 에너지 산업의 초석을 다질 것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동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전동지게차부터 전기자동차, 전기견인차, 전기청소기 등 폭넓게 적용할 수 있는 ‘챠베스’를 선보였다. LED 충전 레벨게이지로 간단히 배터리 상태를 점검할 수 있는 한편,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주목했다. 특히 경량, 무소음, 소형 등의 조건을 충족시켜 보다 많은 곳에서 수요하고 있다. 

 

이러한 배터리 제품은 고주파 최대 효율로 전기료 절감과 에너지 효율을 동시에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아울러 저전압 자가진단 및 과열 예방기능이 있어 사용자는 훨씬 안전하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이번 BUTECH 2019는 30개국에서 550업체(국내 400업체, 해외 150업체, 총 1800부스)가 기계 및 자동화 관련 품목을 출품했다. 8만여 명의 관객이 전시장을 찾아 각종 신제품·신기술 발표회와 세미나에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기술·기계 산업뿐만 아니라 스마트공장&공장자동화 분야 전문관의 전망도 살펴볼 수 있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