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엠에이는 6월 14일(목)부터 16일(토)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5홀에서 개최된 ‘2018 세계태양에너지엑스포(EXPO Solar 2018)’에 참가했다.
OMA는 1991년에 설립되어 광학기반의 제품군을 생산 공급하는 미국 Newpor사의 국내 대리점으로 solar cell 효율측정기, 양자효율측정 등을 국내의 R&D를 기초로하는 다수의 학교, 연구소, 기업체 뿐만아니라 양산기반으로 하는 산업체에 standard 또는 custom item과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이 날 전시회에서 오엠에이는 솔라 측정장비, 광학테이블 및 광학기기, 정밀모션스테이지를 소개하였다.
한 편 올해로 10회째 열리는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는 태양광 셀 및 모듈, 태양광 생산장비, 태양광 소재와 부품, 태양광 전력 및 발전설비, 에너지저장시스템 및 솔루션 등을 소개했다. 또 한 2018 세계 탄소제로 엑스포(www.carbonzeroexpo.com)와 동시 개최되어 최신 태양광 관련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차세대 에너지 산업을 선도할 기후변화 대응 솔루션을 제공하고 온실가스 감축 문화 확산과 에너지의 효율적 관리 등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