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O Solar 2018]신성컨트롤, 구조물 제작업체 한은혜 기자 2018-06-14 15:57:59

 

신성컨트롤은 6월 14일(목)부터 16일(토)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5홀에서 개최된 ‘2018 세계태양에너지엑스포(EXPO Solar 2018)’에 참가했다.

 

 

1976년에 신성강건이라는 상호로 설립되어 지금은 충청남도 아산시에 본사를 둔 구조물 제작업체로 철강 코일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제품으로는 도로안전시설물, 방음판, 방음벽, 가설재 제품을 포함하여 태양광 구조물 및 PCS, ESS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현장여건에 맞는 구조물설계 및 구조검토 능력을 보유하공 있으며, 태양광 계약부터 시공, 준공까지 'Nonstop Solution'을 제공하고 있다.

 

 

이 날 전시회에서 신성컨트롤은 태양광발전 구조물, 모듈, 인버터, ESS외함, 케이블 트레이, 워킹타워를 소개했다.


한 편 올해로 10회째 열리는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는 태양광 셀 및 모듈, 태양광 생산장비, 태양광 소재와 부품, 태양광 전력 및 발전설비, 에너지저장시스템 및 솔루션 등을 소개했다. 또 한 2018 세계 탄소제로 엑스포(www.carbonzeroexpo.com)와 동시 개최되어 최신 태양광 관련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차세대 에너지 산업을 선도할 기후변화 대응 솔루션을 제공하고 온실가스 감축 문화 확산과 에너지의 효율적 관리 등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