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 진양전자, 차세대 파워 제품의 리더 임진우 기자 2018-05-30 17:23:51

 

진양전자가 5월 30일(수)부터 (금)까지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2018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에 참가했다.


진양전자는 1998년 창업 이래 지금까지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친환경 파워 부품의 제공을 통하여 환경보존, 에너지절감 등에 이바지하고 있다.

 

 

철도 차량용 부품을 시작으로 태양광 발전,풍력 발전등의 신재생 에너지용 부품을 비롯하여 차세대 산업의 핵심인 고속철도,전기자동차,공장자동화 등에 필요한 핵심 파워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이날 전시에서 진양전자는 파라트로닉스 캐패시터, 소신 노이즈필터, 오사다 단자대., 브이엠아이 다이오드 등을 선보였다.

 

 

한편, 2018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는 ▲전기전력설비관 ▲발전·원자력 플랜트 산업관 ▲스마트그리드 산업관 ▲LED 조명 산업관 ▲전력·에너지 신제품·신기술 특별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송·변전설비 및 기자재, 화력·수력·원자력 발전설비 및 기자재, 에너지저장 및 관리시스템, 램프, 조명장치, 조명제어장치, 전력 및 에너지 관련 신기술 등 다양한 제품이 소개됐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