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PACK 2018] 코아드의 자동문, 전 모델 CE인증 획득 3S(Safety, Strong, Smart) 요건 반영 문정희 기자 2018-05-04 19:35:09

 

자동문 전문 기업 (주)코아드(COAD, 이하 코아드, www.coaddoor.com)가 ‘제21회 국제포장기자재전(KOREA PACK 2018, 4/17~20)’에 참가해 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코아드는 각양각색의 현장 상황과 사용 조건에 따라 분야별 라인업을 마련, 가장 최적화된 자동문 솔루션을 제안한다. 

 

자동문 라인업들은 3S(Safety, Strong, Smart)라는 요건을 충실히 반영한다. 코아드는 자동문 개폐에 있어 사람 또는 지게차 등 출입 대상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도 우수한 내구성과 지능적인 기능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일례로, 코아드의 자동문은 긴 수명과 부식 방지를 위해 볼트, 너트 등 아주 작은 요소까지 전량 알루미늄 및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한다. 
또한 동사는 출입 대상물의 높이에 따라 문의 개폐 범위를 조절해 외부 이물질 및 벌레의 유입을 최소화하거나, 출입 목적 없이 단순히 주변을 이동하는 사람 또는 작업 차량에는 반응하지 않도록 하는 등 자동문의 지능화를 추구하고 있다. 

 

매년 30% 이상의 높은 성장세를 기록한 코아드는 지난해 수출 400만 불, 전체 매출 120억 원(추산)이라는 기록을 달성했고 특히 20%대의 영업이익률을 실현, 동종업계 대비 두 배 이상의 부가가치를 실현하면서 명실상부 ‘자동문 분야의 국가대표’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한국포장기계협회와 경연전람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패키징기술센터, 국내외 패키징협회·단체가 후원한 제21회 국제포장기자재전은 국내 최대 패키징 전문전시회로, 국내를 비롯해 유럽, 일본, 미국,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첨단 포장기계, 컨버팅 기기, 자동화 기기, 패키징 인쇄, 패키지 소재·재료 및 용기 등 패키징 관련 제품들을 출품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