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TV, 인도 유수의 프로덕션 하우스인 야시 라지 필름과 제휴… 엽플릭스(YuppFlix)를 통해 프리미엄급 힌디 영화 제공 허령 기자 2017-06-09 10:08:24

세계 최대의 남부 인도 콘텐츠 오버더톱(OTT: Over-the-Top) 서비스업체인 엽(Yupp) TV가 유수의 인도 프로덕션 하우스 중 하나인 야시 라지 필름(YRF: Yash Raj Films)과 협력관계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제휴의 일환으로 현재 엽TV는 시청자의 요청에 따라 제공하는 무비 온 디맨드(movie-on-demand) 서비스인 ‘엽플릭스(YuppFlix)’를 통해 야시 라지 필름이 제작한 인기 절정의 힌디(Hindi) 영화를 내보내고 있다. 이 영화 타이틀에는 술탄(Sultan), 팬(Fan), 베피크레(Befikre), 둠: 3(Dhoom: 3) 등 야시 라지 필름의 최신 인기 작품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인도 내에서는 TVOD 모델로, 그리고 인도 이외의 지역에서는 SVOD/TVOD 모델로 시청할 수 있다.

엽TV의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우다이 레디(Uday Reddy)는 제휴를 언급하면서 “야시 라지 필름과의 제휴를 발표하고 고객들에게 이들의 이름으로 제작된 다양하고 활기찬 최신 영화를 제공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엽TV를 통해 우리는 가장 매력적인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을 국외거주자들에게까지 확대하고 이러한 제휴를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또 하나의 단계로 보는 비전을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세계 시청자들은 엽TV의 최신 작품을 즐기게 될 것으로 확신하며, 엽플릭스를 통해 더욱 기대되는 영화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야시 라지 필름(YRF: Yash Raj Films Pvt. Ltd.)의 디지털 부문 부사장인 아난드 그루나니(Anand Gurnani)는 제휴에 관해 의견을 말하면서 “엽TV와 제휴해 YRF의 품격 있는 영화들이 디지털 방식을 통해 그 범위를 넓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는 다양한 나라의 시청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YRF 영화를 ‘엽플릭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하고 즐기면서 행복함을 느끼게 될 것을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엽TV 시청자들은 이제 무비 온 디맨드 서비스인 ‘엽플릭스’를 통해 최신 영화들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야시 라지 필름의 품격 있고 매력적인 영화들에 더하여 엽TV는 일주일 단위로 새로운 영화 목록을 업데이트 하는데 더욱 정진할 것이다. 이렇듯 선망의 대상이 되는 인기 영화 컬렉션과 함께 세계의 시청자들은 웹사이트, 안드로이드 및 iOS 앱 등 엽TV 플랫폼과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기기들을 통해 많은 영화들을 쉽게 감상할 수 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