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 고압 바이패스 밸브 기능에 대한 새로운 인증 획득 IMI, 고압 바이패스 밸브 기능에 대한 새로운 인증 획득 문정희 기자 2016-09-05 11:43:46


IMI 크리티컬 엔지니어링(IMI Critical Engineering)은 일부 제품들이 최근 가장 혹독한 산업 환경에 사용할 수 있는 인증을 또 다시 획득했으며, 현재 전세계적으로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 분야에 이미 사용되고 있다고 밝혔다.


IMI 크리티컬 엔지니어링(IMI Critical Engineering)의 사업부인 IMI 스위스는 최신 세대 DRE, ARS, MSV 터빈 바이패스 밸브를 생산하고 있다. 이 밸브는 25년 전에 처음으로 만들어졌으며, 이후 임계 조건하의 누적 동작 시간이 3만년의 가치를 넘어설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누려왔다. 이 제품들은 모두 스팀 조절장치에 사용되는 매우 높은 압력 강하 기능을 갖춘 고압 바이패스 밸브로, 몸체 내부 물 분사를 통한 과열방지 기능이 통합되어 있다. 


최신 DRE, ARS, MSV 터빈 바이패스 밸브는 최신 화력발전소의 주증기 압력과 630°C를 넘는 고온을 견딜 수 있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제작된다. 또한 발전소 현장에서 20%의 유량 증가는 물론 향상된 효율이 입증 되었으며, 이는 공인기관인 Tuv에 의해 검증되었다. 


3개의 밸브 모두 현재 압력조절이 가능한 안전밸브계통용 EN 4126-5와 EN-12952에 대한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초임계압 석탄 화력 발전소나 가스 연소 복합 사이클 플랜트, 그리고 다른 모든 터빈 바이패스 애플리케이션에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다.


DRE 밸브는 한국과 중국의 다수의 석탄화력발전소를 비롯한 일부 주요 현장에 이미 설치되어 있으며, 이에 따라 최신 세대 밸브들은 이전 세대 제품의 인기를 다시금 재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imi-critic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