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시설관리공단, 중앙IT직업전문학교와 고령자 일자리창출을 위한 협약체결 안산시시설관리공단, 중앙IT직업전문학교와 고령자 일자리창출을 위한 협약체결 정요희 기자 2010-05-27 00:00:00
- 안산시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장 만50세 이상 취업 희망자 현장연수 기회 제공
 
안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현준)은 26일 대회의실에서 (주)중앙아이티직업 전문학교(교장 정인기)와 ‘고령자 뉴스타트 프로그램 현장연수 협약’ 을 체결하였다.

이날 시설관리공단 김현준 이사장과 중앙아이티직업 전문학교 정인기 교장은 고령자 일자리 창출을 위한 상호 업무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에 합의하는 협약서에 서명하였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사회활동을 희망하는 만50세 이상의 구직자에게 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공영주차장에서 현장연수 기회를 제공하여 어르신 일자리 창출과 함께 우수인력 확보를 통한 효율적인 공공사업 추진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안산시시설관리공단 김현준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중앙아이티직업 전문학교 교육생에게 직무교육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특히 “안산지역 어르신에게 지속적으로 일자리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안산시시설관리공단은 안산YWCA, 안산시니어클럽, 단원구 노인복지관 등과 협약 체결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지역 어르신 일자리 만들기에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