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가 친환경 고성능 세척 장비인 ‘토렌트(Torrent)’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사출금형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친환경 고성능 세척 장비인 토렌트는 밀폐 세척 장비로서, 증발이 거의 없는 수용성 세정액을 사용함으로써 유해물질 배출을 최소화시키는 친환경 세척 장비로, 유기용제의 증기 흡입 위험을 없애 작업환경을 개선시키고, 세정액 자체의 온도를 높여 기존 유기용제보다 배가된 세척력을 제공하면서도 작업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뿐만 아니라 특수 방청제의 사용으로 부식이 없으며, 세척기 자체의 건조 기능으로 신속하게 완전 건조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밀폐된 장비 안에서 세정 작업을 할 수 있어 사용자들이 유해물질을 흡입하거나 직접 만지지 않게 되어 세척 작업을 진행하는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은 물론 작업 환경을 크게 개선할 수 있다.
NCH코리아의 김동은 대표는 “토렌트는 유해성 폐기물의 발생량을 감소시키는 친환경솔루션으로 국내외 많은 기업들로부터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며 “다양한 산업 제조 현장에 토렌트가 사용될 수 있도록 고객 수요에 맞춰 최적의 제품 공급 및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