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eller Pump는 1939년부터 시작하여 현재까지 7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펌프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오수처리분야에 최적화된 고성능의 펌프 및 패키지형 펌프를 생산 공급하는 기업이다.
희만상사는 Zoeller Pump Company 아시아 지역의 에이전트로서, 이 회사의 수중 오배수 펌프를 수입 공급하고 있다.
동사는 1988년 개업 이래 Zoeller Pump만을 20년 가까이 취급해 온 펌프 전문기업으로서 그간 오배수펌프 분야에 집중투자, 연구 개발하여 기존 콘크리트 집수정 방식의 오배수처리 시스템의 고비용 및 위생상의 문제점을 획기적으로 해결한 오배수 펌프 패키지 시스템을 개발, 적용하여 뛰어난 성능과 편리함으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 국내 오배수패키지시스템 시장의 대명사가 되고 있다.
듀플렉스 오배수 펌프 패키지는 지하 1~8층(최대 배수 34m, 오수 20m 양정) 대중화장실, 주방배수용 지하층 변기용 파워후래쉬, 변기일체형 울티바, 주방씽크·소변기·세면기용 파워드레인, 그밖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된다.
한편 제13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15)은 지난 HARFKO 2013에 이어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 ‘국제플라스틱·고무산업전시회’와 동시 개최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앞선 전시보다 더욱 커져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됐으며, 이 중 KINTEX 제2전시장 7, 8홀에서 22,580㎡의 크기로 한국, 중국, 일본, 캐나다, 미국, 이탈리아 등 총 21여 개 국 250여 개 사에서 1,2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희만상사 www.whima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