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칩이엔피는 지난 1월 28일부터 사흘간 코엑스에서 약 400개 부스 규모로 열린 Automotive Technology Expo 2015 전시회에서 스위스 스와치 그룹의 자회사인 마이크로 크리스탈의 제품과 다양한 배터리를 선보였다.
블루칩이엔피에서는 철저한 검수를 거쳐 생산된, 전제품 AEC-Q200 인증을 취득한 마이크로 크리스탈의 제품을 국내에 수입, 유통하는 대리점으로서 휴대폰, 컴퓨터, 자동차, 시계, 산업용 기계,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등을 비롯해 동기화를 필요로 하는 모든 기기에 필요한 타이밍 크리스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CM7V-T1A 모델과 CM7V-T1A 0.3은 범용적인 32.768kHz의 제품으로 수요가 가장 높다.
이 외에도 정보 표시용 전자카드에 사용되는 솔리코어(Solicore)의 플렉서블 배터리, KDK의 크리스탈 유닛, DARFON의 적층 세라믹 콘덴서와 적층 칩 인덕터, 파워 인덕터 등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Automotive Technology Expo 2015 전시회는 자동차 경량화 기술, 자동차 전장기술 및 오토모티브 테스트 계측기기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문 전시회로 경량화 재료 및 소재, 가공기술, 장치, 부품, 모듈 등이 전시됐다.
전시기간 중 부대행사로는 스마트카 세미나를 비롯해 자동차 전장부품 & SW 기술 세미나, 자동차 경량화 및 고기능성 소재 세미나가 준비되었다.
(주)블루칩이엔피 www.ibluechi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