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석유화학업계, 탄소중립에 적극 나서
문정희 기자
2021-02-15 16:49:26
석유화학업계가 2050년 실질 탄소 배출량을 제로(0)로 만드는 2050 탄소중립을 위해 ‘석유화학 탄소제로위원회’를 출범했다. 여기에는 SK종합화학, 한화토탈, 롯데케미칼, LG화학, 여천NCC 등이 참여하고 있다. <사진. 산업통상자원부>
많이 본 뉴스





![[KOPLAS 2023 Preview] 삼보계량시스템(주), 플라스틱 펠렛 'PLATONⅡ'로 고객 눈길 사로잡다](https://file.yeogie.com/img.news/202302/md/4QINfMIE2G.jpg)




![[2026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 플루토테크놀로지, 내전압시험기·전압 계측 솔루션 공개](https://file.yeogie.com/img.news/202605/md/cudPKRhz59.jpg)




![[2026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 세진계기, 전원 품질 분석기·절연 접지 테스터 선봬](https://file.yeogie.com/img.news/202605/md/blGffWCD4e.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