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크, FS101 유량 센서 출시 일반 텍스트 디스플레이가 포함된 유량 센서 최교식 기자 2022-11-17 09:32:15

 

 

FS101 센서의 영문 및 숫자 디스플레이는 터크의 FS+유량 센서 제품군의 작동 및 시운전을 결합한다.

 

터크가 FS+ 유체 센서 제품군에 FS101유량센서 를 추가했다. 새로운 FS+ 장치는 모양과 느낌이 동일하므로 제품군의 다른 모든 센서와 마찬가지로 실행 및 시운전이 간편하다. 장치의 4자리 12 세그먼트 디스플레이는 현재 유량 값을 설정값의 백분율로 명확하게 보여준다.

구현된 IO-Link 스마트 센서 프로필은 프로세스 데이터, 매개변수 및 기능이 표준화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제조업체의 IO-Link 유량 센서를 FS+ 장치로 간단하게 변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센서는 냉각수 회로의 흐름을 모니터링하거나 펌프의 공회전 보호에 사용할 수 있다.

FS101은 막대그래프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FS100에서 이미 시운전을 단순화한 두 가지 고유한 Quick Teach Delta Flow 기능을 유지한다. Delta Flow는 온도 피크의 워밍업 단계가 완료되고 일정한 흐름이 존재할 때까지 티치인이 수행되지 않도록 한다. 따라서 기존 매개변수화 프로세스에서 자주 발생하는 오류 소스를 줄인다. 사용자는 정전식 터치패드를 통한 문제 없는 작동의 이점도 누릴 수 있다. 터크는 막대 그래프 디스플레이가 있는 이전 FS100 장치를 계속 제공할 예정이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