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kogawa, ERP 기업 Votiva 인수 급성장한 동남아시아 지역 내 고객을 위한 ERP 솔루션 컨설팅, 도입 및 기술 지원 강화 최교식 기자 2022-10-11 17:49:31

 

 

 

 

YokogawaERP(전사적 자원 관리) CRM(고객 관계 관리) 소프트웨어 도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남아시아 IT 컨설팅 업체인 Votiva Singapore Pte. Ltd.(이하 ‘Votiva’)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ERP 시스템은 Yokogawa가 제조산업 내 고객을 위한 스마트 제조 및 디지털 변환(DX)을 지원하는 솔루션의 핵심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Yokogawa는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ERP 솔루션 컨설팅, 도입 및 기술 지원 서비스 제공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번 인수로 Votiva는 사명을 Yokogawa Votiva Solutions로 변경했다.

 

2007년에 설립된 Votiva는 동남아시아 내 5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IT 아웃소싱 서비스 외에 ERP 제품 중 하나인 Microsoft Dynamics ERP에 대한 글로벌 컨설팅 및 도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VotivaMicrosoft Dynamics ERP & CRM, Microsoft Dynamics ERP for Retail Dynamics 365 Cloud를 배포 및 도입하며 동남아시아의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400개 이상의 Microsoft Dynamics 도입 프로젝트에 대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2019년부터 Yokogawa는 동남아시아 내 제조업체에 ERP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ERP에 대한 광범위한 전문지식과 자원을 활용하여 동남아시아에서 활동을 확대하여 플랜트 운영을 지원하는 센서 및 제어 시스템 솔루션뿐만 아니라 경영진 관점의 문제 해결을 지원하는 IT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YokogawaERP 솔루션은 화학, 펄프 및 제지, 광업 및 비철금속, 식품 및 음료, 제약 및 전자 등 다양한 제조산업의 고객 요구에 대응할 수 있다.

 

많은 기업이 DX를 추진하면서 동남아시아 내에서도 ERP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 경영진들은 플랜트 운영을 포함한 모든 사업 활동을 전사적으로 관리하고 디지털 기술로 최적화하여 경쟁력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YokogawaVotiva Solutions 인수를 통해 ERP 서비스를 확장하고 ERP 솔루션 도입을 앞당겨 동남아시아 고객들이 디지털화를 더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Yokogawa Votiva Solutions의 전문가들은 강력한 IT 기술과 광범위한 전문지식 및 경험을 바탕으로 동남아시아뿐만 아니라 일본, 유럽 및 미국에서 지역으로 확장하고 있는 다양한 환경에 놓인 기업들이 DX 이니셔티브를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남아시아에 위치한 Yokogawa Engineering Asia의 사장 겸 CEO인 토시나리 미야모토(Toshinari Miyamoto)“Yokogawa VotivaERP 솔루션은 모든 산업과 규모의 기업들이 디지털화를 가속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현재 Yokogawa는 동남아시아에서 제조산업을 위한 다양한 DX 기술 기반의 제품과 스마트 제조 도입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S.I.R.I 포함)를 제공하고 있다. YokogawaYokogawa VotivaERP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활용하여 관리부터 플랜트 운영까지 조직 내 모든 수준의 데이터를 통합해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다.”고 말했다.

 

 

*S.I.R.I(스마트 산업 준비 지수, Smart Industry Readiness Index)EDB(싱가포르 경제 개발 위원회, Singapore Economic Development Board)가 선도적인 기술 회사, 컨설팅 회사, 산업 및 학계 전문가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만들었다. S.I.R.I는 규모와 산업에 관계없이 제조업체가 제조혁신을 시작, 확장 및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일련의 프레임워크 및 도구로 구성되어 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