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PICMG· PCIe Gen 4 및 USB 4.0 지원하는 COM Express 최신 COM.0 R3.1 사양 출시   최교식 기자 2022-10-05 17:54:19

 

 

COM Express R3.1 호환 모듈

 

 

에이디링크테크놀로지(ADLINK Technology Inc.)PICMG의 최신 COM.0 R3.1(컴익스프레스알삼점일)을 출시했다. 에이디링크의 새로운 COM Express 모듈에는 Express ADP 타입 6 베이직 사이즈와 Express-ID7 타입 7 베이직 사이즈가 있다.

 

R3.0과 비교하여 Revision 3.1은 차세대 AIoT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여러 고급 인터페이스를 추가했다. 모든 모듈 유형에 PCIe Gen 4 을 지원하고, 타입 6에는 USB4 를 추가했으며, 타입 7 에는 CEI 사이드 밴드 신호를 지원하기 위한 10G 이더넷을 업데이트하고 두 번째 PCIe 클록을 추가했다. 기타 개선 사항에는 범용 SPI, MIPI-CSI 커넥터 및 SoundWire 옵션 추가와 타입 7IPMB 추가가 있다.

 

R3.1 호환의 에이디링크 Express-ADP 타입 6 베이직 사이즈 및 Express-ID7 타입 7 베이직 사이즈 모듈은 각각 12세대 Intel Core Intel Xeon D-1700 프로세서로 구동된다.

에이디링크 Express-ADP 타입 6 베이직 사이즈는 최대 6개의 성능 코어(P-코어) 8개의 효율 코어(E-코어)가 있는 고급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기반 12세대 Intel Core 프로세서를 활용하여, 생산성을 효과적으로 높이고 다양한 적용 환경에서 IoT 혁신을 활성화한다. 최대 4800MT/sDDR5 메모리 지원과 증가된 캐시, 최대 96EU의 통합 Intel Iris Xe 그래픽을 통해 4개의 동시 4K60 HDR 디스플레이와 우수한 AI 성능을 위한 Intel 딥러닝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USB4/TBT4를 사용하는 4개의 독립 디스플레이는 디스플레이 대체 모드를 지원하며 이 모듈은 우수한 콘텐츠 지원, 디스플레이 및 I/O 가상화를 위한 프리미엄 그래픽 기능을 제공한다.

 

Intel Xeon D-1700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는 에이디링크 Express-ID7 타입 7 베이직 사이즈는 즉각적인 응답성과 성능을 위해 16개의 PCIe Gen4 레인과 결합된 최대 4x 10G용 통합 고속 이더넷을 특징으로 한다. 러기드와 엣지 AI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제작된 에이디링크 Intel Ice Lake-D기반의 COM은 시스템 통합자가 엣지 네트워킹, 무인 항공기, 자율 주행, 로봇 수술에서 견고한 HPC 서버, 5G 기반 스테이션, 자동 드릴링, 선박 관리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IoT 혁신을 실현하도록 지원한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