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와 몰렉스, RF 커넥터에 초점 맞춘 신규 콘텐츠 스트림 제공 몰렉스의 RF 커넥터, 스마트 농업 등 다방면에 활용 가능 최교식 기자 2022-09-14 09:19:07

 

 

마우저와 몰렉스가 RF 커넥터에 초점을 맞춘 신규 콘텐츠 스트림을 제공한다.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몰렉스(Molex)와 협력하여 RF 커넥터의 성능, 과제 및 혁신적 잠재력을 탐구하는 신규 콘텐츠 스트림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콘텐츠 스트림에는 RF 기술에 관한 팟캐스트 에피소드, 백서, 블로그 포스트, 제품 가이드를 비롯하여 열 종류 이상의 심층 리소스가 수록되어 있다. 각 콘텐츠는 마우저와 몰렉스의 제품 정보와 바로 연결되어 디바이스 제조사들이 설계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도구에 연결될 수 있도록 해준다.

 

몰렉스와 마우저의 신규 RF 커넥터 콘텐츠 스트림은 새로운 팟캐스트 에피소드인 스마트 농업의 역량과 RF 기술의 역할을 통해 농업이 사회에서 수행하는 역할의 중요성에 입각하여 기술의 발전 과정을 설명한다. 해당 에피소드에는 몰렉스의 다렌 샤우어(Darren Scahuer) RF/마이크로웨이브 제품담당 매니저와 Connector Geek의 데이비드 파이크(David Pike) 콘텐츠 디렉터의 토론이 포함되어 있다. 이 두 명의 주제 전문가들은 커넥티드 머신과 센서를 활용한 정보와 데이터의 빠른 확대 등 스마트 농업 내 RF 커넥터의 잠재적인 응용 분야에 대해 논한다.

 

몰렉스의 로저 카우프만(Roger Kaufmann) 제품 관리 및 마케팅 수석 디렉터의 블로그 글 농촌 접근성 높이기: 5G가 해결책인가?(Cracking the Rural Access Nut: Is 5G the Answer?’에서는 이전에는 커넥티비티에 대한 접근성을 갖추지 못했던 농촌 지역에 5G 무선 주파수를 활용하여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이 블로그 글은 RF Flex-to-Board 커넥터, 이더넷 송수신기, 셀룰러 외부 안테나 등 몰렉스의 5G 기술과 관련된 제품에 액세스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한다. 새로운 RF 커넥터 콘텐츠 스트림에는 스마트 농업의 최신 애플리케이션과 이를 가능하게 만드는 기술 발전에 대해 분석한 스마트 농업 백서도 포함되어 있다. 이 백서는 정밀농업, 비전 및 센서 기술, 스마트 온실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관련 주제를 탐구한다.

 

설계망에서 공급망에 이르기까지(From Design Chain to Supply Chain) 마우저는 비용이 많이 드는 재설계나 제조 지연, 프로젝트 중단 방지를 위해 최신 기술과 광범위한 라인업을 선보이는 다양한 몰렉스 제품을 공급한다.

신규 RF 커넥터 콘텐츠 스트림은 http://molex.mouser.com/rf-connecto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