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하이크비전-SK네트웍스서비스, SI 총판 계약 SK네트웍스서비스, 국내 공공 및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하이크비전 제품 및 솔루션 컨설팅부터 판매, 구축, 유지보수까지 시작   최교식 기자 2022-08-18 09:40:43

 

 

 

왼쪽부터 타이(Tai) 하이크비전코리아 사장/한기영 SK네트웍스서비스 Infra사업본부장

 

 

 

보안 제품 및 솔루션 공급업체인 하이크비전(Hikvision, http://www.hikvision.com/korean/)IT 인프라 유통 및 서비스 전문 기업 SK네트웍스서비스가 공식 SI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SK네트웍스서비스는 공공 및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하이크비전의 제품 및 솔루션의 국내 컨설팅, 판매, 구축 및 유지보수를 시작한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IT솔루션 및 IC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네트워크 운용, 구축 및 유지보수, 국내외 단말기 서비스, ICT 장비 유통 등을 맡고 있으며 IT인프라와 솔루션, 제휴 서비스가 통합된 토탈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크비전은 영상 보안을 기반으로 성장해 혁신적인 보안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 기업이다. 2021년 기준 126.2억 달러(165,000)의 총 매출 및 2020~2021년 기준 28.21%의 연 성장률을 기록하였으며, 2010~2021년 연평균 성장률이 32.76%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타이(Tai) 하이크비전코리아 사장은 하이크비전은 기계인식, 다차원인식, 인공지능 및 빅 데이터의 첨단 기술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AIoT의 미래를 선도하고 있다고 소개하며, “SI 총판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SK네트웍스서비스와 힘을 모아 국내 시장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기영 SK네트웍스서비스 인프라사업본부장은 “SK네트웍스서비스는 고객 접점에서지원이 가능한 전국망 및 공공 및 엔터프라이즈 시장에 특화된 SI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하며,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맞춤 컨설팅부터 사후 관리에 이르기까지의 토탈 서비스 제공자 역할로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