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미진하이텍, 자동화설비 제품군 갖춰 사이버 엑스포 참가 고객의 편의 집중하다 윤소원 기자 2022-03-11 13:49:46

사이버엑스포 부스 전경(사진. 여기에)

 

자동화기계 설비 전문기업 미진하이텍이 주식회사 여기에의 상설 운영 온라인 전시회 ‘사이버 엑스포(Cyber Expo)’에 참가한다.

 

여기에가 주최하는 사이버 엑스포는 참관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부스를 방문할 수 있도록 리스트 타입과 부스 타입의 두 가지 버전을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이에, 전시관을 방문하는 참관객들은 온라인 공간에서 각 산업군 및 제품군 별 다양한 기업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오프라인 전시회에 비해 효율적인 업계 정보 습득과 기업 간 교류의 기회도 마련돼 코로나 19로 인한 비대면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아기자기한 아이콘 부스 디자인을 채택해 참관객 누구나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동 드라이버 DLV45A06L-AF(사진. 미진하이텍)

 

전동드라이버, 바란스, NITTO 카플러, 에어툴, 자동나사체결기 등 전문적인 자동화설비 아이템을 주요 품목으로 하고 있는 미진하이텍은 일본, 미국, 대만 등을 중심으로 활발한 수출활동을 하고 있으며, 현재 우리나라 산업 전반에 필요한 기계 공구를 수입 및 가공하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산업현장에 공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진하이텍은 다양한 제품과 상품에 대한 지식을 효율적으로 고객들과 나누기 위해 우수한 인력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사이버 엑스포의 참가로 미진하이텍은 제품 홍보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며, 향후에도 다양한 산업에 활용되는 자동화 시스템을 공급할 계획이다. 또한 미진하이텍은 산업 현장에서 보다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다품종, 고품질 기계 공구 개발에 더욱 매진할 예정이다. 

 

미진하이텍 관계자는 “자동화 시스템 정착과 근로자의 작업환경 개선에 앞장서고자 끊임없는 연구 개발하고 있다”라며 “지역경제와 기업의 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