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펌프 전문 기업 (주)인테크플러스, 유망중소기업 인증서 획득 디스크 이송 펌프 시장 확대에 기여한 공로 인정 받아 정하나 기자 2021-11-16 17:19:12

(()인테크플러스)

 

호스펌프 전문 기업 ()인테크플러스(이하 인테크플러스)가 대전시가 개최한 ‘2021년 제15회 매출의 탑 시상식 및 유망중소기업 인증서 수여식에서 유망중소기업 인증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유망중소기업 인증서는 성장 잠재력이 있는 기업에게 주어지는 인증서로,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융자에 대한 3%의 이자 차액과 창업 및 경쟁력 강화자금융자에 대한 2%의 이자 차액을 지원받게 된다. 또한 대전시 통상지원사업에 참여 시 가점 부여, 기업 홍보 등 다양한 기업지원 시책 관련 인센티브를 받게 된다.

 

(()인테크플러스)

 

인테크플러스는 고점도의 슬러지나 시멘트, 황토 등 각종 모르타르(Mortar ; 시멘트, 석회, 모래 등을 섞어 물에 갠 것), 소스나 고추장, 된장, 물엿 등 양념류 등 꾸덕한 소재를 이송하는 호스펌프를 제조하는 기업이다. 동사는 차별화된 구조와 다양한 라인업, 적극적인 응용 제품 개발로 다양한 분야의 국내외 고객들에게 호스펌프를 제공하고 있다.

 

(()인테크플러스)

 

최근 동사는 파우더 이송에 적합한 디스크 이송 펌프를 개발하면서 다양한 소재를 이송하기 위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등 차세대 시장을 위한 신규 아이템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인테크플러스 천상석 대표이사는 당사는 최근 파우더 이송에 적합한 디스크 이송 펌프를 개발하면서 다양한 소재를 이송하기 위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등 디스크 이송 펌프 시장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유망중소기업 인증서를 획득했다라며 앞으로도 당사는 첨단 전자 산업에서부터 바이오산업까지 폭 넓은 분야에서 우리의 기술이 적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테크플러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