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khoff, ‘제16회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 참가 영업, 기술, 경영지원실, 마케팅 부문 신입 및 경력 인재채용 위한 현장면접과 온라인면접 진행 최교식 기자 2021-09-24 10:41:06

 

 

Beckhoff16회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에 참가한다.

 

 

Beckhoff20211021~22일 양일간 진행되는 제16회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에 참여한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코트라(KOTRA)가 주관하는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SETEC 1, 2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우수 100여 개의 외국인투자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며 기업 홍보관, 웨비나관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Beckhoff는 부스를 찾는 참가자들에게 기업 소개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영업, 기술, 경영지원실, 마케팅 부문의 신입 및 경력 인재 채용을 위한 현장 면접이 진행되며, 온라인 화상 회의 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면접의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전 세계적으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는 Beckhoff는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다. 75개국 이상에 39개의 지사와 협력사들을 두고 혁신적인 PC 기반 제어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www.beckhoff.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