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도리코, 비즈니스 환경 최적화 A3 컬러 복합기 ‘D730 시리즈’ 출시 편리한 UI, 고성능, 고효율이 특징인 A3 컬러 복합기 D730, D731, D732 선보여 윤소원 기자 2021-07-07 15:09:57

A3 컬러 복합기 ‘D730 시리즈’(사진. 신도리코)

 

2D & 3D 전문기업 비즈니스 (주)신도리코(이하 신도리코)가 환경에 최적화된 컬러 솔루션을 보유한 A3 컬러 복합기 ‘D730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시리즈는 뛰어난 성능, 편리한 유저 인터페이스와 높은 효율이 특징이다. 메모리 8GB, SSD 256GB의 우수한 성능을 보유했으며 D730/D731/D732는 각각 컬러/흑백 동일하게 분당 45매/55매/65매의 복사 및 인쇄 속도를 갖춰 높은 효율을 자랑한다.

 

D730 시리즈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LED 램프와 대형 LCD 패널, 사용화 화면 설정 등 편리하고 스마트한 유저 인터페이스도 특장점이다. LED 램프는 점등되는 위치에 따라 오류, 프린팅, 급지대, 데이터 수신 등의 상태를 사용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화면 조작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유사한 조작 방식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퍼포먼스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도 장착됐다. 자동용지 센서를 적용해 각 급지대에서 용지 유형에 따른 최적의 용지를 급지하고, 인쇄 오류를 최소화하며, SSD(Solid State Drive)를 장착해 기존 HDD(Hard Disk Drive)에 비해 빠른 읽기 및 쓰기가 가능하다. 또한 소음이 적고 외부 충격에도 내구성이 뛰어나다.

 

이어 10.1인치 컬러 LCD의 대형화면을 장착해 다양한 IT서비스를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더 선명한 화질로 작업의 효율성을 높였고, 사용자 환경에 따라 사용빈도가 높은 기능을 중심으로 화면 전환 및 원하는 기능을 손쉽게 변경해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화면을 구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D730 시리즈는 두꺼운 용지를 일반 용지와 동일한 속도로 출력할 수 있는 용지 대응력 향상, 최소 15℃의 낮은 온도에서 정착이 가능하여 소비 전력을 절약할 수 있는 저온 토너 정착, 복사 또는 인쇄 시 출력 순서나 급지대를 지정하여 출력할 수 있는 기능을 보유했다.

 

신도리코 홍보실 관계자는 “D730 시리즈는 사무 환경에서 꼭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적용해 업무 능률을 높여줄 고성능 A3 컬러 복합기”라며, “특히 사용자 중심으로 더욱 향상된 패널과 유저 인터페이스 등으로 인해 개선된 조작성과 편의성을 직접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