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지=뉴스와이어) 서울시는 오는 1월 22일(수)부터 24일(금)까지 동대문에 위치한 유어스 빌딩 4층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쇼룸’에서 창작스튜디오 출신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하는 시즌오프 ‘POP SALE’을 개최한다.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는 서울시가 창의적이고 참신한 신진 디자이너를 지원하기 위해 조성한 패션 인큐베이팅 시설로, 현재 50명의 디자이너가 입주하여 활동하고 있으며, 창작공간 무료 제공 및 창작과 비즈니스 활동에 필요한 홍보, 마케팅, 교육, 컨설팅 등 신진 디자이너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09.12월 개관)
6회째를 맞이하는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시즌오프 ‘POP SALE’은 주목받는 신진 패션디자이너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국내외 백화점과 편집매장에서 판매되는 인기 상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어 올 겨울 막바지 쇼핑을 준비하고 있다면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행사에는 각종 패션 콘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실력파 스타 신진 디자이너들의 제품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고준희, 이효리 등 패셔니스타들의 좋아하는 ‘202팩토리’에서는 작년 여름 대한민국을 휩쓸며 품절 사태를 빚었던 투명 PVC 소재 클러치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종석, 김현중 등 한류 스타가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진 ‘뮌’은 40% 할인된 가격에 티셔츠와 바지 등을 판매한다.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의 황재근(제쿤옴므), 오유경(모스카), 윤춘호(토), ‘탑 디자이너 2012’에 출연했던 신용균(알로곤), 원지연(알쉬미스트), 이은천(에이비로드) 등의 제품도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에스이콜와이지(송유진)’는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였던 쇼 피스(Show piece) 제품들을 오직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POP SALE’에서만 판매할 예정으로 남들과는 차별화된 희소성 있는 옷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놓칠 수 없는 ‘득템’의 기회가 될 것이다.
우수한 품질의 디자이너 의류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율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POP SALE’의 강점이다. 올 겨울 활용할 수 있는 F/W 상품의 할인 폭을 40~90%까지 넓혔다.
남성복 ‘일레모아’는 소비자가 10~20만 원대의 셔츠를 16,000원부터, 40만 원대의 남성 코트는 4만 원대에 판매한다.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새들러’의 가죽 가방은 50~70% 할인된 10~20만 원대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본 행사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번 출구 유어스 빌딩 4층에 위치한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쇼룸에서 낮12시부터 밤 8시까지 진행된다.
행사 당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무릎담요, 가방 등 디자이너 제품이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판매 행사 종료 후 일부 제품은 서울시 희망온돌사업을 통해 저소득 가정 및 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박대우 서울시 문화산업과장은 “신진 패션디자이너들에게 시즌오프 행사는 요즘 같은 불경기에 이월 상품 등 재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며 “역량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여러 모로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청 소개
서울특별시청은 국제적인 도시이자 한국의 수도인 서울의 1천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이다. 서울시청은 2011년 10월부터 시민운동가 출신인 박원순 시장이 시정을 맡아 운영하고 있다. 박원순 시장이 공약한 프로젝트는 집 걱정 없는 희망둥지 프로젝트, 밥과 등록금 걱정없는 배움터 프로젝트, 창조적이고 지속가능한 좋은 일자리 만들기, 전시성 토건사업 재검토와 지속가능한 생태도시, 기본이 바로선 도시와 안전한 도시시스템, 부채감축과 재정혁신을 통한 균형살림, 창조성과 상상력으로 서울경제 점프업, 소통 협력 참여 혁신으로 열린시정 2.0, 여성과 가족복지 등 여성 희망 프로젝트, 더불어 행복한 복지 우산 프로젝트이다.
출처: 서울특별시청
홈페이지: www.seoul.go.kr
서울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시즌 마감 ‘POP SALE’ 개최
서울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시즌 마감 ‘POP SALE’ 개최
NewsWire 기자
2014-01-20 13:22:03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