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지=뉴스와이어) 인천시(시장 : 송영길)와 (주)남인천방송(대표이사 : 김인태)은 1. 20일 인천시청에서 ‘인천N방송과 남인천방송간 채널운영 및 방송 콘텐츠 상호 교류에 관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우수 콘텐츠 확보를 위해 상호 협력할 뿐만 아니라 상호 채널을 기획·편성해 시민참여 방송 서비스를 확대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인천N방송은 우수한 시민 콘텐츠를 남인천방송 프로그램에 “열린채널N”으로 편성해 모바일 뿐 아니라 지역방송 TV에서도 시청이 가능하게 된다.
이로 인해 다양하고 유익한 생활정보 및 지역소식을 보다 많은 시민에게 전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남인천방송은 인천N방송내에 ‘NIB채널(34번)’을 개설해 기존의 고정된 TV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이동중에도 시청이 가능한 인천N방송을 통해 시청자를 만날 수 있게 된다.
따라서, 스마트폰을 주로 사용하는 젊은 계층의 시청자를 확보할 수 있어 지역방송국 이미지 제고의 혁신적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시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해 인천N방송의 콘텐츠 저변확대와 시민참여 활성화의 기폭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광역시청 소개
인천광역시청은 28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 당선된 송영길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송영길 시장은 인천을 사람과 기업가 물류가 모여 미래 가치를 선도하는 환황해권 중심도시, 세계3대 경제자유구역으로 만들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3대 핵심 사업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무상 보육 도시, 공평한 기회와 경쟁력 있는 교육 도시 인천, 청년 일자리 메카 인천 만들기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출처: 인천광역시청
홈페이지: www.incheon.go.kr
인천시-남인천방송, 채널운영 및 방송 콘텐츠 상호 교류 MOU 체결
인천시-남인천방송, 채널운영 및 방송 콘텐츠 상호 교류 MOU 체결
NewsWire 기자
2014-01-20 13:22:03
많이 본 뉴스